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블루투스 이어폰 "삼성 레벨유 프로" 넥밴드 블루투스 소개 및 사용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성 레벨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안녕하세요~ 후니입니다.  저는 평소에 휴대폰으로 음악을 많이 듣는 편입니다. 그러다 보니 음악을 들으면서 다른일도 하게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유선 이어폰은 아무래도 많이 불편해서 "삼성 레벨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입했습니다.  그래서 지금까지 3개월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제품이어서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구성품 : 이어폰 본체 , 충전케이블 , 이어폰 고무캡 ( 충전 어댑터는 따로 없습니다 )








저는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설명서를 보면 블루투스 기기를 추가로 더 연결해서 두 대의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고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은 기존에 넥밴드 블루투스와 비슷합니다.  하지만 특이한 점은? 이어폰 부분이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이어폰이 이리저리 흔들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이어폰 자석부분에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전화가 올 때 붙어있던 이어폰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통화가 연결됩니다.  이기능이 별거 아닌것 같지만 사용해보니 은근히 편하고 좋습니다. 








블루투스 착용한 사진입니다.  목뒤로 안정감 있게 착용되어서 전혀 불편함 없고 웬만큼 뛰어서는 목에서 이탈하거나 덜렁거리지 않습니다. 








처음에 블루투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휴대폰에 기기 등록을 해야합니다.  기기등록은 뒤쪽에 스위치를 오른쪽으로 3초간 밀어주면 등록 대기상태가 됩니다.  이때 휴대폰으로 검색해서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등록대기 상태에서는 상태 표시등이 빨간색 => 녹색 => 파란색 으로 깜박입니다. 









제가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좋았던 부분은 바로 이어폰 이었습니다.  기존에 일반 이어폰을 안정적으로 착용하기 위해서는 귀속으로 꽉~끼어 넣어야 해서 불편했는데 레벨유 이이폰은 고무캡이 작아서 귀속으로 쏙~들어가고 뒤쪽에 넓은 면은 귀에 바깥쪽으로 잡아줘서 불편함 없이 착용이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이폰 고무캡 뒤쪽에 넓은면이 귀를 꽉 채우는 효과가 있어서 외부 소리가 안들려서 음악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충전은 위 사진과 같이 연결케이블을 이용해서 하면 되는데요 하지만 충전홈이 좀 뻑뻑합니다. (약간불편)


충전시간 : 2시간 정도      

사용시간 : 16시간 정도




 

 

 

 삼성 레벨유 프로 블루투스 이어폰 

블루투스 를 사용하다보면 연결이 자주 끊기거나 아예 처음부터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발생한다면 많이 불편할텐데요 이제품은 제가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연결 끈 킴도 한번도 없었고 휴대폰으로 연결 할 때도 빠르게 잘됩니다.  그리고 통화를 할때나 음악을 들을때 음질도 양호한 편이여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 급속 무선충전기 

 갤럭시S7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