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효과 짱! 압축 휴지통/쓰레기통 (매직파워 압축 휴지통) 사용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매직파워 압축 휴지통 


집에서 쓰레기봉투를 빈틈이 없이 채우기 위해 누르다가 봉투가 찢어져서 테이프로 붙인 경험이 누구나 한번쯤 있으실 겁니다.  사소한 일이지만 매번 귀찮기도 하고 짜증이 나기도 하죠 그래서 저는 이런 불편함을 없애기 위해 "매직파워 압축 휴지통"을 구입해서 사용해 봤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은 쓰레기봉투 10리터 전용입니다.  디자인이 투박하지만 실용성은 좋습니다. 








쓰레기 봉투를 끼우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먼저 위에 화살표가 가리키는 곳을 돌려주면 휴지통과 거치대가 분리가 됩니다.  








분리한 다음에 위에 사진처럼 통에 아래쪽부터 쓰레기봉투를 씌워주고 다시 거치대에 결합시키면 됩니다. 








쓰레기 봉투가 바깥쪽으로 보여서 비주얼은 누가봐도 거실용은 아니고 베란다 용입니다. 하지만 쓰레기봉투 안쪽으로 휴지통이 들어가서 아무리 눌러도 봉투가 절대 찢어지지 않습니다.  실용성은 최고입니다. 







 

매직파워 휴지통에 또 다른 장점은 바로! 쓰레기를 압축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압축 방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뚜껑을 눌러준 다음에 옆쪽에 단계별로 튀어나와 있는 홈에 걸어주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쓰레기가 압축이 돼서 나중에 버릴때 굳이 안눌러도 됩니다.  저는 주로 자기전에 압축 시켜놓고 아침에 풀어 놓습니다. 








제가 잠깐 압축해 봤는데요 전후가 확실히 차이가 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휴지통 뚜껑은 회전식입니다. 그래서 버릴 때 굳이 들어서 열지 않아도 됩니다. 








꽉 찬 쓰레기봉투를 보니 빈 틈없이 알차게 담겼네요 사진처럼 매직파워 압축 휴지통을 이용하면 쓰레기를 정말 알차고 편하게 담을수 있습니다. 








 

 

 

 매직파워 압축 휴지통


보기에는 비주얼은 별로지만 실용적인 면에서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제가 구입하고 2달 정도 사용하는 동안 쓰레기봉투 사용량이 예전과는 다르게 확실히 줄었습니다.  그리고 쓰레기를 버릴 때도 확실히 편합니다.  참고로 저희 가족이 4인 가족인데요 10리터 충분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다른 상품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