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어린이 킥보드(로니 스쿠터 킥보드) 소개및 야간주행 영상 "바퀴 발광이 예술이에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린이 킥보드 "로니 스쿠터 킥보드"


가족과 함께 공원 나들이를 가게되면 아이들이 이동하면서 타고 즐길수 있는 장비가 있으면 조금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서 킥보드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제품은 "로니 스쿠터 킥보드" 이구요  다른 킥보드에 비해 저렴한 편이여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터넷으로 최저가를 확인해 보니 23,900원 이네요~ 이 정도면 착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죠^^








저는 큰아들과 막내를 위해서 2대를 구입했습니다.  색상도 아이들이 골랐습니다.








제일 먼저 살펴볼 곳은 킥보드 발판입니다.  발판은 플라스틱으로 되어있지 않고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서 신발이 쉽게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한마디로 미끄럼 방지 발판입니다.  








발판 뒤쪽에는 브레이크가 있고 뒤쪽 휠이 하나가 아니고 두 개가 장착 되어있어서 주행할 때 안정감 있습니다. 








앞쪽 바퀴는 두개로 이루어저 있어서 방향 전환을 할때 핸들을 꺾는 것이 아니라 핸들을 기울여서 원하는 방향으로 전환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들이 갑자기 90도 꺾여서 넘어지는 일은 없습니다.  한마디로 주행시 바퀴 하나짜리보다 안정감 있고 좋습니다.








손잡이를 살펴보면 발판과 같은 고무 재질로 되어있어서 맨손으로 오래 잡고 있어도 미끄럽지 않습니다.  다만 시간이 지날 수록 손때가 탑니다.  이건 어쩔수 없는 것 같습니다. 








킥보드 높이 조절은 3단계로 가능합니다.  높이를 조절할 때 뻑뻑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킥보드 바닥 모습입니다.  저는 킥보드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왠지 허접하지 않고 튼튼해 보입니다










킥보드는 간단한 조작 만으로 손쉽게 분리가 됩니다.  방법은 사진에 보이는 핑크색 부분을 눌러서 조립하고 분리하면 됩니다. 









 

 

 로니 스쿠터 킥보드 

솔직히 구입할 때만 해도 저렴한 제품이어서 별로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물건을 받아서 아이들이 타는 것을 보니 전혀 허접하지 않고 튼튼하고 또 바퀴도 부드럽게 잘 굴러가서 아이들 용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간에 타게되면 바퀴 발광이 굉장히 밟고 화려해서 멋집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킥보드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상품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