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삼성 급속 무선충전기 (스탠드형) 갤럭시S7 충전속도 및 2개월 사용후기 입니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삼성 급속 무선충전기


일상 생활 속에서 유선으로 이용하던 제품들이 점점 무선으로 빠르게 바뀌고 있는 요즘! 휴대폰 충전도 이제 무선으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을 모두 알고 계실겁니다.  그래서 저도 갤럭시s7을 사용하게 되면서 충전도 무선으로 하기 위해 "급속무선충전기"를 사용해 봤습니다. 




 

 구성품


무선충전기 본체 + 설명서 "급속충전 어댑터와 충전 케이블은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갤럭시S7 어댑터와 충전 케이블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없으시다면 별도 구매해야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편리한점 


가장 편리한점은 한번 설치해 놓으면 휴대폰 거치할 때도 생기고 동시에 충전도 되기 때문에 평상시 틈틈이 충전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거치해서 충전하는 동안 영상을 보거나 또는 시간, 카카오톡, 문자등 각종 알람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기존 무선충전기와 다른점 

기존 제품은 충전 코일이 하나밖에 없어서 살짝만 틀어져도 충전이 잘안되는 불편함이 있었는데 새로운 스탠드형 무선충전기는 충전 코일이 두개 내장되어 있어서 가로 세로 어떤 방향으로도 충전이 잘됩니다. 








 

   충전시간 

무선 충전과 유선충전에 차이가 얼마나 날까요? 한번 비교해서 봤습니다. 두 경우다 배터리가 15% 에서 100%로 까지 완충 되는 시간을 측정해 봤습니다. 결론을 먼저 말씀드리자면 예상 되듯이 유선의 완승!

 


 

 유선연결 


배터리 15% => 100%  소요시간 : 1시간 19분






 

 무선연결


배터리 15% => 100%  소요시간 : 3시간 13분   



위 결과를 보면 알겠지만 무선보다 유선연결이 2배이상 빠릅니다.  무선이 편리 하지만 급할때는 유선으로 해야 겠습니다. 




 

 

 삼성 급속 무선충전기 


충전 속도만 보자면 유선이 훨씬 빠르지만 평상시에 틈틈이 충전 할때는 선을 연결하는 불편함이 없어서 매우 편리합니다. 그리고 거치해 놓은 상태에서 각종 알람 확인및 영상을 볼때 편리한 점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불편한 충전 속도입니다.  이부분만 더욱 개선된다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삼성갤럭시S7 사용후기(기능소개)

 다른상품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