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페이퍼 플레인 운동화 PP1354 소개및 후기 ( 가성비 좋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페이퍼 플레인 운동화 PP1354


저렴하면서 괜찮은 운동화를 찾다가 페이퍼 플레인 PP1354 모델을 보고 마음에 들어서 온라인으로 바로 구입했습니다. 구입해서 며칠 신어보니 생각보다 착용감도 좋고 디자인도 마음에 들어서 가성비 괜찮은 운동화 같습니다.  그럼 페이퍼 플레인 PP1354 모델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PP1354 모델은 종류가 7가지 입니다. 그 중에서 저는 너무 튀지않고 때가 덜 타는 검정으로 처음에 주문했었는데요 막상 받아보니 뭔가 이상한 것 같아서 다시 흰색으로 교환했습니다. 


가격은?  공식홈페이지 ( 45,800 원 )  일반소셜사이트 ( 38,470원 부터 ~ )  










박스에서 바로 꺼내보니 올 흰색이라 정말 깔끔합니다. 디자인도 너무 단순하지 않아서 개인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정면 모습입니다.  정면에는 찍찍이가 있어서 신고 벗을 때 편할 것 같습니다. 







 



확실히 운동화 끈을 묶으니 모양이 제대로 나오네요^^








개인적으로 가운데 있는 찍찍이가 조금 얇았으면 더 괜찮았을 것 같습니다.  ( 조금 아쉬운 부분이죠 )







 


신발 사이즈에 대해서 궁금하실 텐데요  제가 운동화를 265mm 신습니다.  그런데 인터넷을 보니까 정 사이즈보다 볼이 조금 작다고 해서 처음에 270mm으로 구입했는데요 막상 받아서 신어보니 저 한테는 조금 큰것 같고 착용했을때 신발이 너무 길어 보여서 다시 265mm로 교환했습니다.  제 생각에는 본인이 신는 정사이즈로 구입하는 것이 나을것 같습니다. 








흰색/검정 한번 비교해 보시죠~ 저는 개인적으로 검은색 보다는 흰색이 더 나은것 같습니다.  










착용한 사진을 보면 옆태는 정말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정면에서 보면 가운데 찍찍이가 너무 넓어서 개인적으로 조금 아쉽습니다.  차라리 찍찍이 조금더 얇고 그래서 운동화 끈이 더 많이 보였다면 모양이 훨씬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페이퍼 플레인 PP1354

다른 운동화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디자인도 괜찮은 편이여서 나름 잘 구입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제가 며칠 신어보니 착용감도 괜찮고 편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디자인에서 가운데 찍찍이가 조금더 얇았으면 전체적인 모양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상품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