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망고저렴하게 구매하기, 후숙된 망고 보관하고 맛있게 먹는방법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망고보관과 맛있게 먹는 방법


망고라고 하면 태국이나,필리핀을 가면..

수시로 먹을수 있지만...

우리나라에서 먹게되면..

가격이 살짝~ 부담되서 잘 안사먹게 되는데..


저희집 근처에 에주인터내셔널이라는

망고를 수입해서 판매하는 

창고형 업체가 있더라구요~

가끔.. 가정용망고라고 해서

한박스에 만원행사할때가 있는데..

그 기회에 착한가격으로 구매해서

망고를 맘껏~!! 먹을수 있답니다.^^





16과와 20과를 판매하고 있어서

구매해 왔어요~

이미.. 후숙이 된 상태라...

오랫동안 두고 먹을수 없어요~





망고 표면에 보면 검은점 같은게 보이시나요?

이게 바로 슈가스팟이라고 하는데요~

이때가 당도가 높다고 해요~


망고는 냉장보관을 하는게 아니라고 하지만..

슈가스팟이 생기면 냉장보관을 해야

후숙기간을 조금 늦출수 있다고 합니다.

냉장보관을 할때는 신문지나 랩에 싸서

보관하는게 좋다고 해요~





바로~ 잘라서 먹고보니...

아무래도 많이 남을듯 해서..

어떻게해야 할까 고민했는데...


동생의 말로는

 냉동을 시켜서 먹으면 맛있고 하네요~

편의점에도 아이스바처럼

망고를 손질해서 판매를 하는데..

조카가 엄청 잘 사먹었다고~~



그래서 몇개는 즉석에서 먹고...

나머지는 다 슈가스팟된 상태라...

바로 씨와 껍질을 발라서 냉동을 해두었어요~


그리고는 5~!0분전에 꺼내놓고

먹어봤는데... 

오~ !! 정말 맛있네요~^^


우유도 넣고 갈아서 망고쥬스로 먹어도 되고~

 얼려놓으니... 한동안 간식으로

잘 먹을수 있겠어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