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장현)만족스런 스타일을 만들어주는 "제이준 미용실"/카키애쉬로 염색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이준 미용실 후기


추석을 앞두고 

그동안 미뤄왔던 머리염색을 하러 갔어요~

지인에게 여기가 좋다고 추천받아서

남편도 몇번 다녀온후~

이곳 단골이 되었죠~!! ^^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다녀왔는데..

그동안 다녀봤던 미용실중~

실력도 좋고 정성스럽해준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혼자서 하는 곳이라... 

예약을 한후, 가야합니다.

저도 며칠을 기다렸다가 갔네요~ㅎㅎㅎ




롯데캐슬 앞에 있어서

찾기엔 어렵지 않아요~^^





미리~ 예약을 하고가면 

20%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대기할수 있는 자리는 테이블이 있어서 

좋아보여요~

어떤 미용실은 그냥 의자만 놓여있는데.. ㅋ






네일도 하고 있어요~

네일은 다른분이 하고 계시더라구요~




염색 색상과 가격을 상담후~

머리를 해줘요~

제가 워낙~ 머리숱도 많고 

긴머리라.. 가격이 만만치 않았지만..ㅜㅜ

예약을 해서 20%할인받고,

그동안 남편이 쌓아둔 포인트 만원 사용해서

그나마.. 조금 할인 받고 드뎌~ 염색~!! ^^

현금으로 계산하면.. 3%적립되고

카드로 계산하면 ... 1% 적립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현금으로 계산~!! ㅋ







제 머리를 하는 도중에 다른 손님이 들어와도

받지 않으시더라구요~


다른곳은 예약을 했어도 염색약을 바른후~

시간 틈이 있을때 다른 손님의 머리를 할텐데..

중복으로 받지 않고

손님~ 한분 한분에게 정성을 다하려고 

하는것 같다라는 느낌이 들어서~

 저는 그런 세심함이 좋았어요~

그래서.. 한번 온 손님은 단골이 되는듯 합니다.^^





샴푸를 할때도 정말~ 정성스럽게 오랫동안 해줘요~

그런데... 샴푸를 할때는

천연샴푸가 너무~ 좋다며.. 

천연샴푸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해주시네요~ㅋ

저는.. 워낙 머리숱이 많아서...

천연샴푸에 대한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머리숱에 걱정인분.. 천연샴푸에 관심 많은분이면

혹~~ 할수도 ....

가격도 27,000원인가 한다고 천연샴푸 치고는

가격도 착하다고 하시네요~



머리를 다 하고 나니...

선물로 로또를 주시네요~ ㅋ

괜히... 기대가 되는건 뭘까요?. ㅎㅎㅎ



염색을 한지 오래되서...

까만머리와 염색했던 부분의 차이가

 좀.. 심했었는데..

카키애쉬가 들어간 자연스런 색상으로 

염색을 했어요~^^

너무~ 과하지 않고 정말~ 자연스럽고 예쁜색상으로

염색을 해서 기분이 너무~ 좋네요~ㅋ


맘에 드는 미용실 찾는게 어려운데...

그 어려운걸 해냈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