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광명이케아 둘러보기와 환불받기/고양이케아과 광명이케아두곳 둘러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광명이케아 둘러보기와 환불받기

 고양과 광명 두곳 둘러본 후기


몇달전...아이들방을 꾸며주기 위해 

집에서 가까운 고양이케아에 갔었거든요~

거기서.. 아이들책상, 침대텐트, 조립식 책장까지

구매해서 잘 사용하고 있죠~!!


그런데.. 마침...

이번에 광명동굴을 가는길에 보니 

 광명이케아가 근처에 있더라구요~

광명이케아가 고양이케아보다 매장이 넓다길래~

둘러볼겸 다녀왔어요~^^


광명이케아와 고양이케아를 둘러본 결과..

저는 고양이케아가 쇼룸이나 전시가 더 

잘 되어있어서.. 인테리어에 참고하기에

더 좋은곳 같아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주차장으로 들어가는 곳에서부터 밀렸네요 ㅜㅜ


주차비용은 어떻게 해야 하나 

궁금해서 알아보았는데... 

물건을 구매한 영수증을 보여주면 된다는데..

저희가 나올때 보니..

영수증 확인없이 그냥 통과하더라구요~


----- 영업시간 -----

( 매장 )오전 10:00~ 오후 10:00

(레스토랑) 오전 9:30~ 오후 9:00





지하 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주차장이 꽤~ 넓어요~

고양보다 훨씬 넓은듯~! 합니다.

어디에 주차를 해두었는지.. 

사진을 찍어놓거나 외워두시길~!!ㅋ



보관함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됩니다.




놀이방도 있어요~

매장을 돌아다니면 아이들이 힘드니..

여기서 놀면 좋겠죠~!!

저희도 둘째가 입장 가능하지만..

 큰아들이 못들어가니..

둘째도 안들어간다고...ㅜㅜ

녀석 데리고 다니느라.. 힘들었네요~ 


----- 스몰란드 놀이방 운영시간 --

오전 10:00 ~ 오후 10:00


--- 이용안내 --

1. 신발벗은 키 95~ 135cm 

2. 신청서 작성

(참고로 1시간 동안 무료입니다.)


사실.. 이케아를 둘러보려면 1시간은 짧은데...

2시간정도는 봐야~ 충분히 보지 않나요? ㅋ




들어가기전.. 

장바구니  챙겨가기~!!

쇼룸을 둘러본후~ 맘에 드는 물품이

셀프서브라면.. 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제품 번호와 픽업장소를 메모하고 난후...

쇼룸을 다 본후...

찾아가서 구매하면 됩니다.







둘러보니...

고양에 비해 쇼룸이 조금 부족해 보입니다.

고양에서 봤을때는 쇼룸자체를 집에다

들여놓고 싶었거든요~

광명 이케아 매장은 크고 물건을 많은듯 하나..

눈에 띄게 전시해놓은 쇼룸은 조금 부족해

보였어요~


(제가 체감상 느끼는 걸수도 있어요~ 

고양에서는

제가 사야할 물건이 확실해서...

그 물건을 고르느라.. 

더 그래보였을수 있었을듯 해서요~ ㅎㅎㅎ)




집이 좁다면 2인용으로 사용하다가

 확장용 식탁으로 바꿀수 있어요~

얼마전... 나혼자 산다에서 충재라는 분의 집에

 이 식탁이 있더라구요~ ㅋ







아이들이 이 조명을 보고 어찌나 신기해 하던지..

독특한 조명이 눈에 띕니다~^^



유아를 위한 공간도 있어요~

유아 장난감, 주방놀이세트등...

유아들이 좋아할만한 것들~!!

저희 아이들은 이미... 이 장난감과 어울리지 않지만..

아이들이 어렸을때 이곳을 알았다면...

엄청~~ 질러댔을것 같아요~ ㅋ


계산하고 나오면..

피자, 핫도그, 아이스크림, 커피등..

정말~ 저렴해서 사먹고 싶었으나..

줄이 워낙에 많아서 패쓰~!!




계산대 장난감이예요~

저희 둘째가 평소에 자기용돈을 보관할만한 

금고같은게 필요하다고 했었는데..

이걸보더니... 여기에 용돈을 보관하고 싶다고..

제가 보기에는 아무래도 유아장난감이라..

돈넣는통도 작고 녀석이 좋아하지 않을듯 한데..


둘째 녀석의 생각에는 진짜 계산대처럼

띡~!! 누르면 돈통이 탁~~~!! 나오는줄 

알았나봅니다. ㅋ



둘째가 그렇게~ 좋아하더니...

막상 개봉하고나서.. 실망감이란... ㅜㅜ


결국, 환불받기로 했네요~ ㅎㅎㅎ




교환, 환불을 받는 곳이예요~

고양보다 크네요~



환불,교환 받으려면 번호표를 뽑아야해요~


다행히도 환불을 받을수 있었네요~^^

상자가 찢어져서 환불을

 못받을줄 알았었거든요~ㅋ



광명 이케아에서 사온 물건들이예요~




(고양 이케아에서 구입했던 물건들로

아이방 꾸며준거 올려보아요~^^)



책장과 책상





기존에 있던 2층침대에 설치한 침대텐트예요~






침대 밑을 활용해서 장난감정리함도 ~!!



이케아물건으로 꾸민 저희 아이들방이랍니다.


나중에는 이불세트도

 이케아에서 구매할꺼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