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심심할때 하기 좋은 "딴짓거리" 책/놀면서 스마트해지는 두뇌 자극 플레이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두뇌자극 플레이북 "딴짓거리"



아이들이 방학을 하면...


이번... 방학때는 뭘 해줘야 하나 


고민이 많아지지 않나요?



저 또한, 방학이 되면 아이들이 심심해 해서


어디를 가야할지 뭘 해야할지...


계획을 하기도 하는데요~



정말~ 다행히도 


두뇌 자극 플레이북이라는걸 알게 되어 


방학동안 아이들의 무료함을


 조금이나 달래줄수 있을것 같아요~~^^








큰아들이 집에 오더니...


친구가 딴짓거리라는 책이 있는데...


그 책에는 미로나, 틀린그림찾기,


다양한 놀이가 들어있다며...


자기도 사달라고 하더라구요~



그렇지 않아도 


맘카페에서 어떤분이 이책을 올려서


심심할때 푸니 시간도 잘가고


재미있다고 올렸길래~


저희 큰아들에게 잘 맞을것 같아서


생각해두고 있었는데...


역시~ !!!


큰아들과 텔레파시가 통했나봅니다. ㅋ








이 책을 구매하기 위해 ...


마트를 다 다녀봤는데.. 찾을수가 없었는데..


인터넷에 판매를 하고 있어요~



딴짓거리는 EASY와 HARD 두가지 단계


구성되어있어요~


우선, EASY로 구매해보았어요~^^


재미있게 잘 풀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려구요~








목차를 보니...


정말 다양해요~


저도 이런거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책을 사오자마자..


제일먼저, 미로찾기와 틀린그림찾기를 


먼저 해보았어요~ 



틀린그림찾기가 더 있었으면 했는데


두페이지 밖에 없어서 조금 아쉬웠네요~











퍼즐종류도 재미있을듯 해요~



테트리스 퍼즐은 많이 헷갈리니...


판과 퍼즐을 조금 크게 직접 만들어서 


손으로 직접 해볼수 있도록 


만들어줄 예정이예요~ ^^



둘째랑 같이 해보면 좋을것 같아서요~









드로잉과 컬러링으로


여자아이들이 좋아할듯 해요~^^







스도쿠~!! 


이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거에요~


예전에 신문에 보면 이게 꼭~ 실려있어서


꼭~ 풀어봤었거든요~ㅋ




저희 아들은 이런 종류는  싫다고 해서


제가 다 풀었네요~


이거 풀려고 집중하는 저의 모습을 보더니


아들이 대단하데요~ ㅋ






단어게임이예요~


아들이 잠깐 해봤는데..


의외로 금새 찾더라구요~



저보다는 빠른듯~!! ㅎㅎㅎ




단어게임을 끝으로 


뒷부분에는 정답페이지가 있어요~





만들기와 색종이 접기도 있어요~




요즘 아이들이 핸드폰게임이나 닌텐도,


컴퓨터 게임을 많이 하는데...


저는.. 이렇게 책으로 해보는 게임을


더~~~ 많이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책은 다 사줄수 있는데 말이죠~!! ㅋ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딴짓거리 플레이북~!!



160개의 브레인 게임으로


아이들과 함께 즐겨보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