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진한 카페인을 느낄수 있는 "감성커피"의 맛과 옛날 밀크캬라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한 카페인 "감성커피"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 잔다는 이야기는

저에겐 정말? 말도안돼~ 였어요

저는 커피를 하루에 몇잔을 마셔도

잠을 잘자거든요~


그런데... 감성커피를 맛보고

진하다라는 생각은 들었었는데..

밤에 잠을 이룰수가 없어서 새벽까지

눈이 말똥~ 말똥~

이때 처음으로 느꼈어요~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잔다는걸~!! ㅎㅎㅎ






현리에서 저녁을 먹고 

근처에 감성커피가 있어서

제부의 추천으로 처음으로 먹어본 감성커피~!!


자기는 이 근처에만 오면 꼭~ 먹는답니다.

진하고 쓴맛이 제대로라고~!!하며

갬성커피 마시러 가자고~ㅋ




오~ 아메리카노 가격이 1,800원~!!

가격이 참으로 착합니다.




대부분의 가격은 3,4천원대예요~




매장내부는 아담하고~

감성커피라는 이름처럼..

작은 소품들이 갬성을 느끼게 하는것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옛날에 먹던 추억돋는 밀크캬라멜~!!

겉포장은 다르지만...

맛은 예전 밀크캬라멜과 똑같네요~ ㅎㅎㅎ




컵 사이즈도 좀.. 큰사이즈입니다.

가격대비 가성비가 좋아요~^^


한모금 마시고 ~ 헉~!! 정말 진해요~~

먹다가 너무~ 진해서 3분의1정도 마셨어요~

그런데도.. 잠이 안오더구요~


여러번 마셔본 제부는 잠을 잘 잤다고하네요

아마도.. 여러번 먹어본 사람은 괜찮은데...

처음 먹어본 사람에게는 엄청~

진하게 느껴져서 잠 못 이루나봅니다.

우스갯소리로 장시간 운전할때 먹기에 딱~ 이라고~!! ㅋ


진한 카페인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감성커피가 제격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