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의정부 이바돔 감자탕 & 키즈까페 맛있고 아이들 놀기 좋은 맛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이바돔 감자탕 (의정부점)


아이들과 외식 장소를 고를때 음식 맛보다도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바로 음식점 환경일겁니다.  그래서 항상 가족외식을 할때는 부모가 아이들을 크게 신경쓰지않고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장소를 선호하게 되는데요  그래서 제가 가본 곳 중에 음식맛도 괜찮고 아이들 놀이 시설도 잘 돼있는 음식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그 곳은 바로 "의정부 이바돔 감자탕&키즈까페"입니다.  






1층 전체 주차장이고 음식점은 2층입니다.  항상 식당 주차장을 이용하지만 불편했던 점은 전혀 없었습니다. 한마디로 주차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2층 입구 모습니다.  여기서 본인이 식사할 장소를 선택해서 입장을 해야 합니다. 조용히 지인들과 식사하기 위해서는 오른쪽일반석(테이블 자리) 을 이용하시면 되고 아이들과 가족단위로 식사를 한다면 왼쪽 가족석(좌식테이블&키즈놀이터) 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가족자리는 굉장히 넓습니다.  그리고 정면에 키즈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왔다갔다 하기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키즈 놀이터는 규모가 큰 편이고 오락기/장난감뽑기/방방이/기타놀이 시설이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에 좋습니다. 







 

가족석 이용시간은 2시간 입니다.  하지만 제가 있어보니 따로 관리 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사실상 식당에서 2시간 이상 있기도 쉽지는 않죠~ (놀이방 청소 1일 1회 실시)








등뼈 요리는 찜과 탕요리 두가지 입니다 저는 늘 "남도 묵은지 감자탕"을 먹습니다.  이유는 개인적으로 감자탕중에 묵은지 감자탕이 국물이 시원해서 더 선호합니다. 









어른 메뉴 외에도 아이들이 먹을만에 메뉴도 있습니다.  저희는 늘 가면 감자탕 과 함박스테이크를 주문합니다. 








밑반찬은 다른곳과 별반 차이 없습니다.  맛도 그냥 평범한 맛입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감자탕 입니다.  사진과 같이 아주 큰솥에 담겨서 나오는데요 좋은점은 절대 넘치지 않습니다. 








감자탕에 등뼈 고기는 전혀 냄새나지않고 맛은 고소하면서 쫀득해서 고추냉이 장에 찍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등뼈가 기본적으로 푹 익어서 벼와 살이 잘 분리돼서 먹기도 편합니다. 









이바돔 감자탕에 진정한 맛은 국물 맛입니다.  국물이 텁텁하지도 않고 구수하면서 시원한 맛이 납니다.  다른 곳 감자탕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죠! 저도 처음에 와서 먹어보고 그 동안에 먹었던 감자탕 국물은 감자탕이 아니었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 였습니다. 








아이들 메뉴로 딱 좋은 "함박스테이크" 입니다.  비주얼 괜찮죠!








함박 스테이크맛은 약간 애매합니다. 정리하자면 인스턴트 와 수제함박의 중간맛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아이들은 굉장히 좋아합니다. 아마도 아이들 입맛을 겨냥한 해서 만든 메뉴 같습니다. 





 

 

 이바돔 감자탕 (의정부점)

아이들이 놀수 있는 키즈 놀이터가 규모도 크고 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부모들이 편하게 식사하기에 좋습니다.  그리고 감자탕맛은 저는 개인적으로 최고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여기서 먹고나서 부터는 다른 곳에서 안먹습니다.  혹시라도 가족 외식장소를 찾으신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