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남매 별빛촌 한정식


광릉 수목원 인근을 둘러보면 음식점 들이 참 많은데요 그중에서 맛집을 찾기란 쉽지 않죠 그래서 가격도 착하면서 코다리찜이 맛있는 "육남매 별빛촌" 을 소개해 드립니다.  이 곳은 지인을 통해서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도 가게 되었는데요 사실 제가 코다리찜을 좋아아는 점도 있지만 가서 먹어보니 맛있고 깔끔해서 코다리찜이 먹고 싶을때 자주가는 단골이 되었습니다.  





주차장에 익살스러운 "육 남매 별빛촌" 간판이 있습니다^^








제가 도착 했을때는 점심시간이어서 차들도 많고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일단 사람들이 많다는건 맛이 괜찮다는 쪽으로 생각해 볼수가 있겠죠








입구를 보니 방송도 나오고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 (물론! 방송을 다 믿을 수는 없겠지요)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보니 자리는 온돌 자리와 테이블 자리로 나눠 있었습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했습니다. 










저는 "코다리정식" 2인분 주문했습니다.  그런데 옆테이블에서 제육보리정식이 나온걸 보니 그 것도 맛있어 보였습니다. 








밑 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  일단 보기에 정갈해 보여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맛을 보니 캬~ 밑반찬이 모두 맛있었습니다.  제 머릿속으로 드는 생각은 코다리 정식은 안먹어 봐도 무조건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밑반찬 중에서 특히 이 "고추장 부침"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메인 메뉴인 "코다리찜" 입니다.  비주얼 good^^








코다리찜을 맛을 보니 코다리 살도 적당히 쫄깃하고 양념이 살속에 잘 베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특히 양념에 감칠맛이 정말 좋았습니다.  그래서 저는 코다리를 다먹고 양념에 밥도 비벼먹었는데요 이건 뭐 끝장이더라구요 








코다리 정식과 함께 나온 된장찌개 입니다.  된장찌개도 맛도 괜찮은데 제가 매콤한 된장찌개를 선호하는 편이여서 조금 더 매콤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직동리 436

☎ 031 - 542 - 0695



 

 

 육남매 별빛촌 

광릉 수목원 인근에서 한정식으로 여기만큼 부담없는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많지는 않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코다리 정식외에도 다른 메뉴도 먹어본 결과! 만족할 만한 맛이었습니다. 혹시라도 광릉 수목원쪽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참고로 전 맛없으면 아예 포스팅 안합니다^^)



 

 

 다른 맛집후기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포천시 소흘읍 직동리 436 | 육남매별빛촌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