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짬뽕 맛있는집 "백년가 짬뽕"(진접점) 불맛 짬뽕 최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백년가 짬뽕 


얼큰하면서 맛있는 짬뽕! 특히 불맛나는 짬뽕이 먹고 싶을때 제가 자주 가는 곳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남양주시 진접에 있는 "백년가 짬뽕" 입니다. 진접에 맛있는 짬뽕집이 몇군에 있지만 이 집은 특징은 불맛나는 짬뽕입니다.  불맛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 드셔보셔도 후회는 없을 겁니다.


 



간판부터 불맛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그 만큼 불맛에는 자신 있다는 이야기 겠죠^^ (참고로 사진은 못찍었지만 음식점 앞쪽에 주차장이 굉장히 넓어서 주차 걱정 않아셔도 됩니다.)









식당 내부는 넓고 깨끗합니다. 그리고  오픈된 테이블 자리도 많지만 사진처럼 칸막이가 되어있는 테이블 자리도 안쪽에 있어서 가족단위로 같이 외식하기에도 좋습니다   








메뉴를 보니 착한 가격은 아니네요~ 하지만 맛이 있다면 용서가 되죠~^^ 저는 메뉴중에서 자장면, 짬뽕, 탕수육, 볶음밥 이렇게 먹어봤습니다. 








대표 음식 짬뽕입니다.  너무 맵지 않으면서 얼큰하고 불맛이 제대로 납니다.  역시 간판부터 불맛! 불맛! 한 이유가 여기 있었네요~ 불맛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리고 오징어와 해물들도 짬뽕과 잘 어우러져서 불맛이 납니다.  말그대로 불짬뽕이에요~ good!








다음은 짜장면 입니다.  짜장면 비주얼 좋죠~ 맛도 괜찮습니다.  사실 짜장면을 맛없게 하는 것이 더 어려울듯 싶네요~









탕수육(小)자 입니다. 찹쌀 탕수육 이구요~  맛은요? 겉은 찰지면서 안에 고기는 냄새 전혀없고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찹쌀 탕수육 보다는 그냥 일반 탕수육을 선호하는 편이라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 일반 탕수육은 없어요 )









마지막으로 볶음밥입니다.  개인적으로 밥이 계란과 섞여있지 않고 오므라이스 식으로 나와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밥을 먹어보니 옛날 중.고등 학교때 맛있게 먹었던 맛이어서 아주 잘먹었습니다.   백년가 에서 밥을 드실 계획이라면 볶음밥이 맛있으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백년가 짬뽕에서는 다른 곳에서는 없는 후식! 아이스크림 "캔디바" 가 있습니다.  짬뽕으로 얼얼했던 입술을 시원하고 달콤한 캔디바로 달래주면 완전 찰떡궁합니다. 개인적으로 "신의 한수" 라고 생각됩니다^^






 

 

 진접 "백년가 짬뽕" 

요즘은 중국 음식을 예전처럼 맛보다 끼니를 때우는 저렴한 가격으로만 승부를 건다면 성공하기 쉽지 않을겁니다.  그래서 메뉴 종류는 줄이고 맛으로 승부하는 중국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고 또 사람들도 그런 곳을 더 선호하게 돼죠~ 백년가 짬뽕은 불맛나는 짬뽕이 맛있고 볶음밥도 다른곳 보다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진접에서 맛있는 중국음식점 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맛집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