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 짬뽕 맛있는집 "차이 티" 짬뽕 전문점! 깊이 있는 국물 맛이 최고예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짬뽕맛집 "차이티"(진접점)


어느날 맛있는 짬뽕이 먹고 싶을때 주위에 있는 아무 중국집을 이용했다가 맛이 없어서 후회해 본 적 한번쯤은 있으실 겁니다. 짬뽕이 웬만하면 다 거기서 거기라고 생각 하실수 있는데요 진짜 맛있는 짬뽕을 먹어보면 기존에 평범한 맛에 짬뽕은 찾지 않게 되지요 그래서 저는 짬뽕이 생각날 때 늘 가는 곳이 있습니다  그 곳은 짬뽕 전문점 "차이티" 입니다. 






간판이 중국 음식점 같지 않죠~ 밖에서 보기에는 조금 작아 보이지만 안에 들어가면 의외로 테이블도 많고 넓습니다.








여기는 늘 식사때가 되면 사람이 많아서 저희 가족도 야외 테이블에서 대기하다가 입장했습니다.  








메뉴는 여러가지 많습니다.  하지만 "차이티"에서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은 바로 "화이트짬뽕(나가사키)" 입니다.  








여기는 특이하게 밑반찬에 샐러드가 나옵니다.  그런데 소스가 새콤달콤하고 맛있어서 항상 리필해서 더 먹게 됩니다. 









차이티 대표메뉴 "나가사키 짬뽕" 입니다. 국물이 맵지 않고 칼칼해서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푸짐하게 들어가 있는 해물과 야채의 조화가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짬뽕" 입니다.  역시 짬뽕 전문점 답게 국물이 얼큰하면서 깊은 맛이 납니다. 하지만 많이 맵지 않기 때문에 먹고나서 속도 편합니다. 혹시라도 얼큰한 맛을 선호하신다면 나가사키 보다는 그냥 짬뽕을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소고기 볶음밥" 입니다.  차이티에는 밥 요리가 몇가지 있지만 저는 잡채밥과 소고기 볶음밥을 먹어봤습니다.  먼저 잡채밥은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이 아니어서 별로였고 소고기 볶음밥은 불맛도 약간 나면서 느끼하지 않고 담백해서 아주 맛있습니다. 혹시라도 차이티에서 밥요리를 드신다면 맛있는 짬뽕 국물과 함께 먹을수 있는 소고기 볶음밥을 추천합니다. 








"쟁반짜장" 입니다.  다른 중국집은 주로 2인분 이상만 가능하지만 "차이티"는 1인분도 가능합니다.  가격은 5,500원! 맛은 매콤하면서 감칠맛 나고 맛있습니다.  제 생각에는 짜장면을 드실거라면 쟁반짜장이 더 나을듯 싶습니다. 








여기도 다른 곳과 비슷하게 미니 탕수육(7,000원)이 있습니다.  찹쌀 탕수육 이구요 사진 처럼 고기가 두툼하지만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맛있습니다.  (참고로 사진은 저희가 어느정도 먹고나서 찍었습니다) 








"짜장면" 입니다. 제가 볼때 짜장면은 그냥 평이한 맛입니다.  하지만 좋은 점은 (어린이 짜장 2,500원!) 아이들 먹기에는 부담없고 좋습니다.








"짬뽕밥" 입니다.  당연히 맛있습니다.  차이티에서 짬뽕은 맛이 보장됩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마지막으로 "잡채밥" 입니다. 잡채밥은 다른 중국집과는 조금 다릅니다.  해물/잡채/야채가 소스와 볶아져서 나옵니다.  맛은 괜찮은 것 같은데 저는 개인적으로 끈적 끈적한 덮밥은 선호하지 않아서 솔직히 별로 였습니다.





 

 

 짬뽕전문점 "차이티" 

짬뽕이 다 비슷한 맛이라고 생각하시겠지만 정말 맛있는 짬뽕은 다릅니다. 차이티는 얼큰하면서도 심하게 맵지 않고 국물에 깊은 맛이나서 계속 먹게되는 맛입니다. 혹시라도 맛이는 짬뽕이 드시고 싶으시다면 과감하게 추천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금강로 1576번길 7

☎ 031-529-3939

영업시간 11:00~21:00



 

 

 다른 맛집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