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 리조트 해변 


2016년 7월! 강원도 여행 마지막 날 집으로 가기 아쉬워서 예전에 캠핑했던 켄싱턴 리조트에 들려서 물놀이를 하고 왔습니다. 켄싱턴 해변은 모래도 깨끗하고 물도 맑아서 물놀이 하기에 좋았습니다.  특히 해변에 보면 큰 바위가 있어서 바위 뒤쪽으로 물이 모이는 곳이 있습니다. 아이들은 이곳에서 안전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자연 수영장이죠^^






켄싱턴 리조트 캠핑엔 비치 캠핑장 사이 해변으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해변쪽으로 길을 따라 걸어가다 보면 오른쪽으로 모래를 씻을 수 있는 수돗가와 에어건이 있습니다. 저희 가족도 해변에서 놀다가 이곳에서 놀던 흔적을 깨끗이 지우가 왔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해수욕장 개장전이라 수영은 못했지만 해변에서 간단한 물놀이를 하면서 나름 재미있게 보내고 왔습니다.










켄싱턴 해변 모래는 다른 해변 모래와는 다르게 모래 알갱이가 조금 큽니다.  그래서 발바닥 지압하는 느낌도 나고 피부나 옷에 잘 달라붙지 않아서 좋습니다.  (발바닥이 민감한 분이라면 싫을수도 있습니다.)









물이 정말 깨끗하죠^^  물 온도도 적당해서 물놀이하기에 좋습니다.









해변 오른쪽으로 큰 바위가 있어서 바위 뒤쪽으로 아이들이 놀 수 있게 물이 모이는 곳이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사진처럼 바위 사이로 바닷물이 조금씩 들어오는 곳입니다.  바로 여기가 물온도도 바다보다 조금 따뜻하고 아주 작은 물고기들도 있어서 아이들이 놀기 정말 좋습니다.   









저희 막내아들이 "불가사리" 발견!  여기는 자연이 만든 수영장입니다.








 

아이들은 물길 만들기에 정신이 없네요~  역시 아이들에게는 자연이 최고의 장난감인 것 같습니다.^^









큰 바위에서 바다 쪽으로는 수심이 깊은 곳도 있습니다.  어른들은 이곳에서 다이빙하고 놀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신나게 물놀이를 하고 나면 배가 고프기 마련이죠~ 켄싱턴 리조트 안에는  CU편의점 있습니다.  저희도 여기서 도시락을 구입해서 리조트 앞쪽에 있는 솔밭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맛있게 먹었습니다.









솔밭은 그늘도 많고 앉아서 먹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간단하게 음식먹기 좋습니다.   









솔밭에서 아이들 뛰어놀고  저희는 테이블에 여유있게 커피 한잔하고 참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켄싱턴 리조트 해변 

리조트 해변이 물도 깨끗하고 간단하게 씻을수 있는 곳도 있어서 물놀이 하기에 좋고 그늘이 있는 시원한 솔밭도 있어서 간단하게 음식을 먹으며 쉴수 있는 장소도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혹시라도 속초 쪽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하루 정도는 머물면서 놀기에 괜찮은 장소로 조심스럽게 추천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여행 후기보기

 캠핑장 후기보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