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속초여행 "오션투유콘도" (삼포해수욕장) 2박3일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션투유콘도


2016년 6월! 바다를 보기위해 가족과 함께 강원도 속초쪽으로 2박3일 다녀왔습니다.  숙소는 최대한 바닷가에서 가까운 곳으로 알아보다가 예전에 재미있게 놀았던 삼포해수욕장이 생각이 나서 바로 앞에있는 "오션투유콘도" 로 결정하고 다녀왔습니다. 





소셜을 보니 숙소는 3종류가 있었습니다. 1. 리모델링한 숙소(리노베이션) 콘도형 [평일 69,000원] 2. 리모델링한  숙소(호텔형)취사X [평일 69,000원] 3. 리모델링 안된숙소 (일반콘도) 마운틴 뷰 [평일 44,000원] 저희는 리노베이션 콘도형으로 예약했습니다. 








숙소에 도착해서 느낀점은 건물 외관도 그렇고 내부도 전체적으로 오랜된 느낌이 들었습니다. 예전 코레스코 콘도에서 오션투유로 변경되었지만 그렇게 크게 확 바뀐부분은 아닌 것 같습니다. 








입실안내를 보니 세면도구는 제공되지 않지만 욕실에 비누는 있었습니다.  그리고 수건 추가는 사용하던 수건을 프런트에서 1대1 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추가할 수 있었습니다.








방에 도착해서 보니 주방이나 거실은 괜찮은데 침대가 있는 작은방은 협탁도 그렇고 전체적인 분위기가 왠지 오랜된 느낌이 너무나서 저희는 그냥 2박3일동안 거실에서 잤습니다. (제가 좀 예민한가봐요)









화장실은 욕조는 없지만 깔끔하고 온수도 잘 나오고 불편함 없이 괜찮았습니다.








숙소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창문과 베란다였습니다. 





와우! 해변이 한눈에 보이는 뷰가 정말 좋죠~ 해변에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참고로 숙소에서 해변까지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숙소 바로 앞에 있는 삼포해수욕장 입니다.  바닷가에서 아이들은 놀기에 해변이 완만해서 좋습니다.  








해변에서 조개를 잡다가 신기하게도 알을 품고 있는 문어를 발견했습니다.  








문어를 저녁에 칼국수에 넣어서 먹을까 하다가 알을 품고 있는 녀석을 보니 짠해서 저녁에 다시는 잡히지 않도록 바다 쪽으로 멀리 던져서 풀어줬습니다^^








 

 오션투유콘도

콘도 바로앞에 삼포해수욕장이 있어서 물놀이 하러 왔다갔다 하기에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삼포해수욕장 자체가 물놀이 하기에 좋은 해수욕장으로 생각됩니다.  하지만 숙소는 전체적으로 오랜된 느낌이 들어서 시설에 예민하신 분들에게는 차라리 조금더 저렴하고 시설도 괜찮은 현대아이파크콘도가 더 좋을듯 싶습니다.  하지만 아이파크 콘도에서 바닷가 까지는 차로 15분정도 걸립니다(참고하세요)  그리고 난! 해변과 가까운 숙소를 최우선으로 찾으신다면 오션투유콘도 에서 리모델링한 숙소로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원도 고성군 죽왕면 삼포리 243-13

☎ 033 - 631 -3811


 

 

 다른 숙소후기보기

 캠핑장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