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24시 전주 명가 콩나물국밥 [진접맛집] 맛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전주 명가 콩나물 국밥 


따뜻한 국밥이 한그릇 먹고 싶을때 자주 가는 곳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그 곳은 진접읍에 위치한 "전주 명가 콩나물국밥" 집입니다.  24시간 운영하고 있어서 야식으로도 가끔 먹으러 가는 곳입니다.





여기를 자주 가는 이유중에 하나는 맛도 맛이지만 가격이 단돈 3,800원!  요즘 부담없이 먹을수 있는 곳이 많지 않은데 그나마 이런곳이 있어서 다행입니다. 








식당 내부도 깔끔합니다.  그리고 좌석은 입식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로 나눠져 있어서 기호에 따라서 앉으면 됩니다. 








메뉴를 보면 콩나물 국밥 외에도 어린이 메뉴도 있습니다.  그리고 공기밥은 무료라서 언제나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음식을 주문하면 계란(날계란), 새우젓, 고추 이렇게 나옵니다.  그리고 깍두기는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어서 원하는 만큼 덜어서 먹으면 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뚝배기 음식이 나올 때 이렇게 팔팔 끌으면서 나오는 비주얼을 좋아합니다.  왠지 더 맛있어 보입니다.








국밥이 식기전에 날계란을 넣고 수저로 저어만 주면 국밥이 완성됩니다.  








참고로 콩나물국밥에 적당히 간이 되어서 나옵니다. 꼭! 국물 맛을 보고 새우젓을 넣으세요^^







남양주시 진접읍 금곡리 M타워 건물 1층 

24시 전주 명가 콩나물국밥 (진접점)

☎ 031-574-1442





 

 24시 전주 명가 콩나물국밥


콩나물 국밥 맛이 다 비슷하겠지만 제대로 못하는 곳은 콩나물에서 익지않은 생 콩나물 맛이 나거나 국물이 별맛없이 그냥 뜨겁기만 한 곳도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콩나물 적당히 잘 익어서 아삭 아삭하고 국물맛도 좋습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깍두기가 잘 익어서 좋긴한데 간이 달아요 개인적으로 깍두기에 단맛은 별로라서 잘먹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접읍에 있는 콩나물국밥 식당중에서는 여기가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맛집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