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맛있는 이마트 초밥 (맛있는 초밥 고르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회가 싱싱한 이미트 초밥


회를 좋아하는 1인으로서 초밥은 당연히 좋아는 음식중에 하나 입니다.  얼마전 이마트에 갔다가 급! 초밥이 먹고 싶은 충동에 못이겨 평소에 한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이마트 초밥을 먹어봤습니다.  그런데 생각했던것 보다 그 이상으로 맛이있어서 놀랐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위사진과 같이 빛깔도 싱싱해 보이고 또 회가 밥을 감싸고 있어서 먹음직스럽습니다.  절대 그냥 지나칠수 없겠죠  그래서 먹어본 결과 와우! 회가 쫀득 쫀득 한것이 정말 괜찮고 일반 초밥전문점에서 먹는 것과 차이를 못느낄 정도로 씹는 맛도 좋았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가격도 착해서 요거요거 물건이더라구요  이마트 초밥! 전문점이 아닌 곳에서 판매된다고해서 일단 맛이 별로일거라고 선입견을 가지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이마트 맛있는 초밥 고르는 방법 


이마트 초밥 코너에 가보면 낱개로 판매하는 초밥과 위 사진처럼 여러개 포장 되어서 판매하는 초밥이 있습니다.  차이점은 낱개로 판매되는 초밥은 급 냉동한 회로 만들었고 여러개 보장 되어서 판매하는 초밥은 얼리지 않은 회로 만든 초밥입니다.  당연히 맛있는 것은 얼리지 않은 초밥이겠죠 혹시라도 초밥을 고르신다면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우리가 결혼식장 뷔페 초밥 코너에 가보면 보기에는 괜찮은 것 같은데 막상 먹어보면 아무 맛도 않나는 초밥에 실망한 적이 많은데요  이마트 초밥은 그 것에 비하면 정말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물론! 입맛이야 모두 다르겠지만 일단 평균적으로 괜찮은 맛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