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클레어 공기청정기 소개 및 7개월 사용후기 (리필필터 교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클레어 공기 청정기 


미세 먼지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실내 공기만큼은 깨끗하게 관리하고 싶어서 2016년 "클레어 공기청정기"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일반 렌탈 제품들도 알아봤지만 매달 나가는 금액이 부담스러워서 간단하게 필터를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는 공기 청정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크기 : 254mm x 150mm x 255mm   무게 : 1,6kg  









사이즈는 작고 아담합니다.  그래서 침실이나 방 같은 작은 한정된 공간에서 사용하는 용도입니다.  거실에서는 더 큰 용량의 공기청정기를 사용해야 합니다. (제가 거실에서 사용해 보니 글쎄요~ 왠지 별 느낌이 없었습니다)








작동법은 간단합니다.  위쪽에 전원 스위치를 누르면 1단계~3단계 까지 조절하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뒷면을 열면 이렇게 필터가 보입니다.  이 필터가 초미세먼지 뿐만 아니라 각종 유해물질까지 99% 제거 해준다고 하는데 제가 확인해볼 길은 없었습니다.  그렇지만 육안으로 확인 했을때는 촘촘하게 보이는 필터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 사진은 제가 7개월간 사용한 필터 입니다.  정말 실내 공기 오염도가  심각한 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그래서 맑은 공기를 위해서 리필 필터를 구매하였습니다. 








리필 필터는 30,000 만원입니다.  7개월에 3만원이면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하루에 150원 정도)







리필 필터와 그 동안 사용한 필터를 비교해 봤습니다.  확실히 차이가 납니다.  다음부터는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위해서 5개월에 한번씩 교체해야 겠습니다. 





 





 

 

 클레어 공기 청정기


제가 7개월 정도 사용해보니 사이즈가 작아서 넓은 공간에는 사용하기 무리가 있지만 침실이나 방에서 사용할 때는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필요할 때마다 리필용 필터를 구입해서 직접 교체할 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기능적인 효가는? 제가 뭘 알겠냐만은 일단 틀어 놓으면 시원한 바람이 나와서 공기가 깨끗해지는 느낌이 드는 정도입니다. 마지막으로 전기료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매달 나오는 전기료에 차이가 없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상품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