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펜탁스 카메라 악세사리 "렌즈캡 렌즈후드" DSLR 저가형 악세사리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펜탁스 렌즈캡 후드 


현재 보급형 DSLR 펜탁스 K-r 모델을 사용중입니다. 이 제품은 다른것 보다도 흰바디가 매력적이어서 구입한 제품인데요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별다른 불편함은 없었지만 언제부터인가 렌즈캡 과 렌즈 후드 없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니 정품은 생각보다 비싸서 포기하고 환되는 저가형 렌즈캡 과 후드를 구입해서 장착했습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펜탁스 렌즈캡" 검색해 보니 저렴하게 나와있습니다. (정품은 아닙니다)






네이버 검색창에 "펜탁스 호환 렌즈후드" 검색하면 확인 됩니다. (정품은 아닙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카메라 렌즈가 18~55 번들렌즈여서 호환 가능한 효성상사에서 나온 렌즈캡을 3천원도 안되는 금액에 구입하였습니다.  비록 정품은 아니지만 기능적인 면에서는 차이가 없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장착해 보니 잘맞고 모양도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듭니다^^









두번째는 JJC 에서 나온 52mm 렌즈후드 입니다.  구입 비용은 1만원 조금 넘게 주고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한 렌즈캡과 후드가 정품 못지않게 잘 맞고 모양도 이상하지 않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사실 구입하기 전에 정품이 아니라서 조금 불안하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장착후 사용해보니 정품과 별차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결론적으로 저렴하게 잘 구입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상품 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