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너프건 "스토롱암/트라이어드 EX-3 " 사용후기 및 사격영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너프건 "스트롱암 / 트라이어드 EX-3 "


이마트나 홈플러스에 가면 총을 좋아하는 두 아들이 늘 관심히 가던 장난감이 너프건 이었습니다.  저 또한 과연 BB탄총 보다 재미있을까? 진짜 위험하지 않을까? 하는 궁금증이 많았었는데 결국 아이들에게 새로운 장난감으로 주기위해 구입했습니다. 





 

먼저 6발 수동 연사가 가능한 "스트롱암" 제품입니다.   

구성품 : 너프건 + 총알6발 








두번째는 3발 장전이 가능한 "트라이어드 EX-3" 제품입니다.  

구성품 : 너프건 + 총알3발 








너프건을 구입했더니 전용 과녁판을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사격하며 놀기에 딱인것 같습니다. 









스트롱암 너프건은 총알 6발을 장전할 수 있도록 리볼버 스타일로 되어있습니다. 한번에 6발 장전후 수동연사도 가능합니다.








사용법은 손잡이 쪽에 장전 레버를 뒤쪽으로 당겨주면 격발할 수 있도록 장전이 됩니다. 그리고 방아쇠를 당기면 한발씩 발사되고 수동으로 연사를 하고 싶으면 방아쇠를 당긴 상태에서 장전레버를 뒤쪽으로 계속해서 당겨주면 리볼버가 돌아가면서 6발 총알이 계속해서 발사됩니다. 








트라이어드 EX-3 너프건 사용법은 손잡이 아래에 장전레버를 아래로 당겨서 장전후 발사합니다.  








너프건에 총 3발을 장전해서 한발씩 발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번에 3발이 한꺼번에 발사되지는 않습니다. 








너프건 총알에 몸통은 스펀지로 되어있고 앞쪽은 딱딱하지 않은 고무로 되어있어서 몸에 맞아도 아프지 않습니다.  하지만 아무리 안전한 총알이라도 얼굴에 맞으면 (특히 "눈") 다칠수 있으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너프건  "스트롱암 / 트라이어드 EX-3 "


직접 작동해 보고 사용해 보니 확실히 BB탄 총보다는 안전합니다.  그래서 마구마구 쏘며 놀수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하지만 총알이 몇개 없다보니 한번쏘고 줍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정말 재미있게 놀려면 총알을 많이 구입해서 줍는 시간 없이 사격한다면 스릴넘치고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가지 아쉬운 점은 총알이 스펀지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멀리 안나갑니다. 이점 참고하세요  감사합니다^^ 




 

 

 다른 상품후기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