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토이스타 콜트 M1911A1 슬라이드 스톱 버전 사용후기 및 사용 동영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토이스타 콜트 M1911A1


권총중에서 개인적으로 베레타 와 콜트를 좋아합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콜트 권총이 투박한 디자인이 매력적이어서 제일 선호하는 모델입니다.  그래서 인터넷에서 BB탄 모델로 토이스타에서 출시된 슬라이드 스톱 모델을 구입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역시 투박한 디자인이 멋집니다. 그리고 칼라파트를 제외하고는 실총과 똑같이 생겼습니다. 토이스타에서 잘 만든것 같습니다.








토이스타에서 나온 콜트 M1911A1 모델은 슬라이드 스톱 모델입니다.  물론 고가의 가스건 처럼 자동으로 움직이지 않지만 인터넷에서 1만원대 초반에 저렴한 비용으로 실제 총에 느낌을 조금이라도 재연되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 슬라이드 스톱이란? 탄창에 BB탄이 없으면 슬라이드가 뒤로 후퇴되어서 움직이지 않고 멈춰있는 것을 말합니다.








슬라이드가 멈추면 탄창에 BB탄을 넣고 몸체핀을 아래로 내리면 슬라이드가 앞으로 나가면서 다시 장전됩니다. 단! 탄창에 BB탄이 없으면 슬라이드가 멈추지 않습니다








BB탄을 넣고 몸체핀을 아래로 내렸을때 슬라이드가 전진하는 소리와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토이스타에서 만든 콜트 M1911A1 모델은 디자인은 물론이고 색깔도 장난감 같지 않고 실제총 같아서 가성비 최고인 것 같습니다.  





 

 

 콜트 M1911A1 

장난감 권총이지만 실제 총처럼 디자인이나 색감이 아주 잘 재현 되어서 아주 매력적 제품입니다.  그리고 단순하지만 슬라이드 스톱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서 가성비 좋은 BB탄 권총인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상품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