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리뷰

가성비 좋은 헤드셋 "앱코 헤드셋 HS80" 사운드및 마이크 테스트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앱코 헤드셋 (HS80) 사용후기


그 동안 백폰 스타일에 해드셋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런데 처음에는 백폰 스타일이 안정감 있고 좋지만 착용한지 10분을 넘어가게되면 귀 위쪽에 통증때문에 도저히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됩니다. 한마디로 장시간 사용불가 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귀를 완전히 감싸는 헤드셋을 검색끝에 구입했습니다. 바로 "앱코 헤드셋(HS80) 제품인데요~ 많은 헤드셋 중에 해당 모델로 결정한 이유는 다른건 없고 가격이 아주 저렴해서 속는샘치고 구입했습니다.






물건을 받아서 보니 케이스 비주얼은 고가의 제품처럼 그럴 사 하네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헤드셋 5,000원 + 배송비 2,500원 = 7,500원에 구입했습니다.







"폭넓고 풍부한 사운드! 고감도 마이크! 정말 이 문구가 사실이길 바라며 헤드셋 외관을 살펴보겠습니다.









헤드셋 외관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허접하지 않습니다.  비주얼은 괜찮네요  








사이즈 조절이나 볼륨 조절은 당연히 가능하네요 그렇죠! 아무리 저렴해도 이건 기본이니까요 







헤드셋에서 이부분이 가장 중요한 부분일 텐데요 일단 제가 착용해보니 귀를 감싸는 부분이 적당히 말랑 말랑해서 아프지 않습니다 그리고 헤드셋이 다 그렇겠지만 전체적으로 귀를 덮어줘서 주변 소음에 방해없이 사운드만 들을 수 있어서 기대이상으로 괜찮았습니다. 가성비 좋네요^^







마지막으로 마이크를 이용해서 게임 화면에서 녹음을 해봤습니다.  결과는 기대 이상으로 만족할 만한 수준이어서 놀랐습니다.  이 가격에 마이크까지 이정도면 괜찮네요^^ 




 

 

 앱코 헤드셋 (HS80)


일단 성능면에서는 가격대비 좋은 제품으로 합격점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좋은 제품도 금방 고장이 난다면 아무 소용없죠 

이 제품도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사용하면서 내구성도 따져봐야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고 결론을 내릴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른상품후기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