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오남)하늘소 축산물도매센터 정육식당 /육회서비스에 숯불에 구워먹는 한우 맛있으나 가격대비 아쉬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하늘소 축산물 도매센터 정육식당



가성비 좋은 1등급 한우를 먹을수 있다는


오남 하늘소축산물 도매센터 정육식당~!!



코로나로 인해서 집콕만 하다가~


둘째 생일은 그냥~ 집에만 있을수 없어서


둘째가 먹고싶어하던 한우를 먹으러 갔어요~



처음엔 소고기 무한리필로 실컷먹을수 


있는곳으로 갈까 하다가~ 오랫만에


한우가 먹고싶어서 급~!! 검색을 해보니


집근처에 있는 축산물 도매센터가 괜찮다는


글을 보고 찾아갔어요~~



그런데...


블로그에 나왔던 내용을 보고


내심~~기대를 한만큼


실망만 하고 왔네요~ ㅜㅜ








주차를 할수 있는공간이 4대정도?


 있어요~






포장손님은 30% 할인된다고 하니~


포장해가는게 이득일듯 하네요~






*영업시간 *


매일 10:00~ 22:30


마지막 오더는 21: 45





한우만 판매하는것 뿐만아니라..


점심에는 뷔페식으로 현금가5,000원이면


요일별로 정해진 메뉴가 나옵니다.


뷔페라고 하기에는 메뉴가 많지 않지만..


5,000원에 양껏~!! 점심을 먹을수 있다네요









포장된 한우가 깔끔합니다.






한우가 아닌 다른 고기도 있어요





식사메뉴도 다양하게 있어요~





저희가 점심때 가서 그런지...


점심뷔페 메뉴들이 있어요~



저와 같이 간 조카는 반찬이 뭐가 있나


둘러보는데...


직원분이 자리에 앉아있으라고  


갖다준다고 하는데..



저희가 받아들일때는


왠지~ 사람 참 민망하게 만들더라구요~


조카는 자기한테 뭐라고 했다며~


속상해 하더라구요 ㅜㅜ


오랫만에 나온 외식인데...



괜히 눈치가 보이는 이상한 기분~ㅜㅜ






처음 시작은 꽃등심이예요~


469g에 64,032원~!!



저는.. 그동안 한우가 있는 식당에 가면


세트로 모듬이 나오는것만 


먹어봐서 그런지...


정육식당에서는 이렇게 골라서 먹는건


처음이예요~



그런데....


블로그에서 보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며


만족해 하는데...


제가 보기에는 만만치 않은 가격인듯합니다.







여기는 


그나마 상차림비가 없다는게 좋아요~


남편은 동치미를 먹어보더니..


맛있다고합니다.



저는.. 이미.. 첫인상이 안좋았던 터라...


반찬들도 맛있는줄 모르겠더라구요


양념게장을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쏘~쏘~







역시~ 꽃등심은 진리네요~






먹다보니... 육회와 새우, 버섯이 나와요~


이렇게 나오는건~ 좋네요^^


버섯도 맛있어요~


남편은 육회를 좋아하는데..


육회가 맛있다고 잘 먹었네요







갈비살이 고소하다며 추천받았어요


388g에 61,304원~!!


글쎄요~ 맛에비해 가격이 쎈듯~! ㅜㅜ


이가격이면 꽃등심을 먹을껄 그랬나봐요







공기밥과 된장찌개를 주문했어요


바로~ 전기밥솥에서 그릇에 떠서 주는데..


아무말~ 없이 그냥 한곳에 몰아서


 놔주는데.. 이건뭐~


서비스가 친절하지는 않네요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겠죠?


그런데.. 제가 받은 느낌은 친절하지


않다는거였어요~




왜이리 자꾸 눈칫밥을 먹는느낌이 나는지..



그래도.. 된장찌개 맛은 괜찮네요






대식가인 저희 가족~!!


양이 살짝~ 모자른듯 해서 한팩 더 먹기로


했어요


안심 230g에 36,340원~!!







한우만 총 161,676원이 나왔어요 



제가 처음에 블로그를 보며 예상했던


가격은 100,000원 정도였는데...


제가 너무 한우 물가를 모르는건가요??


착한가격에 먹을수 있다는 말만 믿고


왔다가 서비스가 그냥~ 그런 곳에서


먹으니... 괜히~ 속상하더구요


그나마... 다행히도 저희 아이들은 맛있게


잘 먹었다네요~







계산을 하고나면.. 쿠폰을 줍니다.


저희는 공기밥과 음료, 된장찌개 가격을 뺀


한우가격만큼 16장을 주더라구요


최저 50장이여야 불고기 1근을 준다네요~



근데.. 글쎄요~


 다시는 가지 않을듯 합니다.


같이 갔던 동생과 조카에게 어찌나


미안하던지.. 


차라리 소고기 뷔페나 갔으면


서로 맘편하게 먹었을텐데...



꽃등심이나 된장찌개, 육회는 맛있게


먹었으나~ 


전체적으로 만족스런 식사가 아니여서 


많이 아쉬웠던 축산물도매센터 정육식당~!!





(단점)


손님을 대하는 태도가 조금 아쉬움


맛은 있지만 가격 대비 만족스럽지 않음



(장점)


고기, 된장찌개 맛있음


육회가 서비스로 나오는데 맛있음


숯불로 구워먹을수 있어서 좋음


  상차림비가 따로 없어서 좋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