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 미스터피자 "10,900원 피자 뷔폐"로 맘껏~ 즐겨요/패밀리외식통합이용권으로 미스터피자뷔페에 사용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0,900원 미스터 피자 뷔페



얼마전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으로


TGI를 다녀온후~


남은 이용권으로  


미스터 피자에 다녀왔어요



이용권을 사용할때 워낙~ 제한이 많다보니~


평내,호평에 있는 미스터 피자에 


피자뷔페를 이용할수 있는지


 문의를 해보았어요~


그랬더니.. 일반 단품메뉴만 가능하고 


피자뷔페를 이용할수 없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이용권은 사용해야 하니~


저희 동네 오남, 진접점으로 갔는데..


몇년전 갔을때와 달리 새롭게 


리모델링이 되었네요~^^



또, 더 좋은건~~!!!


평내,호평점에서는 사용할수 없다던


패밀리 외식통합이용권을 


여기서는 피자뷔페 이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롯데시네마 근처에 있는 미스터피자 예요~


미스터피자 건물에 주차를 하려했더니..


주차장이 만차~!! ㅜㅜ


미스터 피자가 있는 건물에 주차를 하면


1시간 무료 주차권을 주는데..



어쩔수 없이 먼 곳에 주차를 하고


걸어서 가야했네요~ㅜㅜ


이쪽은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너무 


협소해요~



---- 영업시간 ---


 11:00~ 22:30




예전에는 너무 좁고 샐러드바도 영~


별로여서 한번 가고 다시는 안갔었는데..


리모델링을 하고나니~


넓직하니~ 좋아졌네요^^








건물밖에서 미스터피자를 보면


항상 어두컴컴해서 


사실... 문닫은줄 알았어요~^^;;



그런데.. 어두운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안에 들어와서 먹다보니...


햇빛이 너무 강해서 블라인드를 칠수 밖에


겠더라구요~ ㅎㅎㅎㅎ







---- 피자뷔페 이용가격 ----


주중 런치 10,900원


디너,주말,공휴일 12,900원


초등학생 8,900원


미취학아동 6,900원








피자뷔페 이용안내를 참고하시구요~^^



피자뷔페 시간 안내


--주중 런치--


식사시간 11:00~15:00


피자리필시간 11:30~14:00



--- 디너 ---


식사시간 17:30~ 21:00


피자리필시간 17:30~ 20:30



--- 주말,공휴일 런치 ---


식사시간 11:30~ 15:00


피자리필 시간 11:30~ 14:30



입장해서 식사하는 시간은


1시30분간 이용할수 있어요~ 








피자 아래쪽에는 뷔페 접시가 있어요





셀프바에서 포크와 나이프


파마산 치즈가루와 핫소스도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티슈와 물티슈도 이곳에서


가져다 사용하시면 되요~^^






셀프바 바로 옆에 퇴식대도 있으니..


먹고 난 빈접시와 쓰레기는 셀프로


정리해줘야 해요~









역시~ 피자뷔페라서 그런지...


뷔페집에서 나오는 피자보다는 맛있네요~^^



그래도...


저희는 원래~ 도미노 피자를 선호해서


도미노 보다는 부족하긴 해도


나름... 많이 먹을수 있다는것에 


즐기며 먹을수 있었어요~


피자 종류도 5가지나 되요~


치즈피자, 포테이토피자등... 


(나머지는 이름을 모르겠어요~ ㅋ)







떡볶이와 오뎅, 그리고 감자튀김이 있어요~


떡볶이는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그런데...


감자튀김은 시간이 오래되서 그런가..


눅눅했네요~ ㅜㅜ


바로 나왔을때 먹었으면 바삭했을까요?


저희가 먹을때만해도 얼마 없었는데..


더 안튀겨주더라구요~ ㅜㅜ



오뎅은 좀... 싱겁고~


이 음식들도 다 맛있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아쉬웠어요~








샐러드바예요~


예전부터 있던 샐러드바에서


 추가된게 조금 있긴한데..


맛은 그닥~~~


짜장면 같은게 있는데...


매콤하고 차가운 짜장면이예요~


면도 다르구요~


막~ 땡기는 맛은 아닌듯~!!


까르보나라랑 비슷한것도 있는데..


이것도 흠...... 


대체적으로 샐러드바에 있는 


샐러드는 변화가 필요해 보입니다.



예전부터 쭉~ 있던 고정된 메뉴들도 있는데..


굳이 손이 가지않아요~ ㅜㅜ


맛있어야 회전률도 좋을텐데...



미스터피자의 피자뷔페가 생겨난건 좋지만


샐러드바의 변화도 있으면 괜찮을것 같은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ㅎㅎ




 






요거트와 시리얼 그리고


스낵이 있어요~ 


스낵에는 마늘빵, 꽈베기예요


커피가 있었다면 꽈베기랑 같이


계속 먹었을듯 해요~ ㅋ


10,900원이라는 가격에서


너무 많은걸 바래면 안되는건데~ ^^







음료도 가져다 먹구요~ ^^








어른 2, 초등학생3명 이서 


피자 2판 정도는 먹은듯 합니다.



총:48,500나와서


패밀리외식통합 이용권 4장내고


8,500원만 카드결재했네요~^^



미스터피자 10,900원 피자뷔페~!!


생각보다  샐러드바는 만족스럽지는 못했지만


여러가지 맛의 피자를 맘껏 먹을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


사장님도 꽤~ 친절하셨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