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 배달맛집) 짬뽕국물주는 이학족발/쟁반국수도 맛있고 족발맛과 양도 만족스러워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이학족발 만족스러운맛~!!



코로나때문에 강제 집콕하느라~


외식을 했던게 언제인지.. ㅜㅜ



계속 삼시세끼를 해먹다보니..


 아이들도 색다른게 먹고싶다며


제발~ 배달해서 먹자고 ~


고민하다가 결국, 오랫만에 


족발을 시켜먹기로 했어요~ㅎㅎㅎ



예전에는 주로 마*이라는 곳에서 


시켜먹곤 했었거든요~ 그런데...


 양도 적고 가격도 후덜덜~해서


이번에는 이곳은 패쓰하고 다른 족발집을


요기요에서 찾아본 결과....


이학족발이 짬뽕도 주고 가격과 양도

 

괜찮다는 리뷰를 보고 


주문해보았어요~ ^^







지도에서 찾아보니... 


상호명이 이학족발이 아닌


이학짬뽕이네요~


원래는 중식당으로 짬뽕집이였는데...


족발을 하시나봅니다.



---- 영업시간 ---


월~금: 12시~12시20분


토,일: 12시~ 11시50분







이학족발(대) 35,000원을 주문하면


쟁반국수+ 짬뽕국물 +깻잎절임+ 


부추무침+ 무김치+ 백김치+


 음료수500ml가 오는데요~


양이 조금 모자를것 같아서


 날치알 주먹밥 (4,000원)


추가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요기요에서 주문을 하면...


날치알 주먹밥 이벤트라고 해서


주문시 결재하고 


요청란에 사진과 리뷰를 남길께요~라고


기재하면 서비스로 준다는 사실~!!


저는 주문해서 먹을때도 몰랐는데..


리뷰를 남기려고 찾다보니..


날치알 주먹밥 이벤트를 이제서야


알았네요~ ㅜㅜ;;


그래도 늦지않았어요~ 무한반복 참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다음에 주문할때 참고해야죠~!! ㅎㅎㅎ








아주~ 푸짐합니다. ^^


그런데....


배달시간이 너무 늦어서 기다리기 


힘들었네요


1시간30분이나 기다렸으니까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이해는 해야겠지만..


다 식어서 와서 쫌... 그랬네요 





제발~ 족발이 맛있기를 바라며


한입 먹고난후~ 다행이다 싶었어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구~~웃~!!!!!


저희 가족~!! 족발을 먹자마자 


다음부터는 여기서 시켜먹자는


단골멘트를 남기며~ 허겁지겁 먹네요


오랫만에 먹는 배달음식이라


더 맛있게 느껴지는듯 합니다. ㅋ







쟁반국수는 오랜 배달끝에 와서 그런지..


면들이 한몸이 되었지 뭐예요~


살짝~ 짜증이 나긴 했지만.. 


소스를 섞고나니... 제법 그럴듯 해졌네요


 맛은 덤~!! ^^


 다른집 쟁반국수는 좀.. 매워서 다


못먹는데.. 여기는 다 먹고난뒤에도 


아쉬움이 남았네요 ~





짬뽕국물은 다 식어서 와서


맛있는건지 잘 모르겠더구요~


뜨거울때 먹었으면 맛있었으려나??







날치알 주먹밥은 크기가 생각보다 커요~


저희 큰아들은


너무~ 맛있다며 혼자서 3개를 


클리어 하더라구요~ ㅋ


근데.. 좀.. 싱거워서 짬뽕국물과 먹고


족발과 쟁반국수하고 먹으면 간이 


딱~~ 맞아요





같이 오는 사이드 반찬은 


잘 안먹게 되네요~


열심히 족발 뜯느라~ ㅎㅎㅎ


부추무침만 쌈 싸먹을때 같이 곁들어


먹었어요~







----   이학 족발 메뉴들 -----









주문이 밀리지 않고 빠른 배달로


음식이 도착하면 훨~ 씬 더 만족스럽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식어서 왔어도 맛있게 먹었으니까요~


개인적으로~~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괜찮은


족발집을 찾게 된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