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배달) 방송에 많이 나오는 유명한 "동대문 엽기떡볶이" 생각보다 아쉽네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동대문 엽기떡볶이 배달


사회적거리로 외식을 못하니~


가끔씩 배달해서 먹는것도


소소한행복이 되는요즘입니다~^^



삼시세끼 매일 밥을 하는것도


너무 힘든데.. 주말까지 밥을 하려면


스트레스지수가 올라가는듯 하거든. ㅜㅜ



요즘.. 방송에서 먹는장면만 나와도


먹고싶다라는 말이 버릇처럼 나와요~


아이들은 이거먹고싶다 저거먹고싶다


하면서 어찌나 저를 힘들게 하던지..


그런데.. 엽기떡볶이를 먹는장면이 


자주 나오더라구요~


저는 한번도 먹어보진 않았는데..


큰아들이 엽기떡볶이가 맛있다며


배달해서 먹자고 해서 먹어보았어요~





요즘.. 배달하면 기본 1시간이 넘는건 보통~!!


엽기떡볶이도 1시간30분이나 걸렸네요




저희는 4인가족이라... 주먹김밥까지 있는


B세트로 주문했어요~^^







토핑추가도 다양하게 있는데..


저희는 치즈와 햄을 추가했어요~^^



사이드메뉴도 추가했으면 


좋았겠지만... 생각보다 양이 꽤~ 될것같아서


사이드메뉴는 패쑤~!!






생각보다 떡볶이 양이 꽤~ 되요~


저희4인가족에게는 충분해보입니다.







엽기떡볶이는


맵기정도를 조절할수 있어요~


(착한맛, 엽떡초보맛, 덜매운맛


오리지널, 매운맛, 짜장맛)



매운걸 잘 못먹는 둘째와 저는


착한맛으로 주문하려 했지만...


첫째가 매운맛으로 먹어야 한다길래~


서로 합의를 해서 엽떡초보맛으로 


결정했어요~



그런데.. 저와 둘째에게는 


초보맛도 너무~ 맵네요 ㅜㅜ


또, 매워도 소스맛이 맛있으면 


계속 끌렸을텐데... 그냥 맵기만 한듯~


치즈가 없으면 더 못먹었을듯합니다.


착한맛을 먹었으면 괜찮았을까요?


그나마 세트에 같이 포함된 쿨피스로


매운맛을 달래긴 했는데..양이 적네요~


 쿨피스를 더 추가했으면 좋았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들었네요~



그리고 떡볶이떡은 밀떡을 선호하는데..


쌀떡볶이라서 별루였네요~ㅜㅜ


큰아들은 맛있다며 잘 먹는데..


제 취향은 아니네요~ㅜㅜ







튀김과 김말이는 


누구나 좋아할만한 무난한 맛입니다.




엽기떡볶이는 매운맛을 좋아하는


마니아들에겐 취향 저격~!!


치즈가 듬뿍~!!


 다양한 토핑추가로 푸짐하다는겁니다.

하지만.. 제 입맛에는 ㅜㅜ


방송에서는 너무~ 맛있게들 먹던데...


저는 다소~ 맛이 아쉬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