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별내맛집) 스테이564 미스터아구앤쌈에서 시원한 해물탕과 얼큰한 해물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564 미스터아구앤쌈




대기해야만 먹을수 있다는 맛집으로


별내에서는 유명한 


스테이564 미스터아구앤쌈~!!



명절을 지내고 나니...


얼큰한 음식이 먹고싶어서 찾은곳으로


해물찜이나 아구찜, 그리고 


시원한 해물탕과 함께~


맛있는 반찬까지 무한리필로 맘껏~!! ^^










입구에 들어서니....


주차장이 꽤~ 넓게 펼쳐집니다.


이렇게 넓은 주차장에 차들도 


어마~어마~해요~


명절 다음날이라서 그런지...


가족모임으로 식사하러 많이들~


온듯합니다.








아구찜이나 해물찜이 있는 식당이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카페같은 느낌의 


건물이 넓게 자리하고 있어요








내부에는 웨이팅할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


여기도 꽉~ 차있어서...


저희는 야외에서 기다렸었네요~



대기자 명단에 올려놓고나니...


1시간을 기다려야 한다고 합니다.ㅜㅜ



아이들은 배고파서 다른데가자고 하는데...


명절 다음날이라.. 


영업하는곳도 많지 않을듯 한데다...


얼마나 맛있길래~ 이렇게 대기해서 먹나


궁금해서 저희도 기다렸다 먹기로 했네요~ㅎㅎ








웨이팅할수있는 야외정원입니다.


정원도 넓어서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놀면서 기다릴수 있었네요 ^^



대기시간이 1시간이라고 했는데...


다행히도~~ 


40분정도 기다린듯 합니다. ㅋ









직원도 많고 손님도 많아서


정말이지... 북적~북적하지만



깔끔한 느낌의 실내 디자인이 


맘에들어요^^




 화장실도 깔끔하고 



왠만한 식당에는 없는 


아기 기저귀 교환대까지 있네요~ ^^







저희자리 바로 옆에는 놀이방까지 있어요~


놀이방은 큰아이들이 놀기엔 부족해 보입니다.


오락기도 없고 방방이도 없으니...


아이들이 들어갔다가~


재미없다며~


 바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블럭과 책이 있는 유아들 맞춤 놀이방네요~ㅋ













저희는 해물탕(소), 해물찜(중), 


그리고 아이들이 먹을 돈까스 1, 새우튀김을


주문했어요~





평일에는 샤브칼국수도 할인 한다고 하니~


이것도 한번 먹으러 와야겠어요~^^








반찬이 셋팅이 되었어요~


셋팅된 반찬을 먹고난후, 더 먹고싶으면


셀프바에서 떠오면 됩니다.



반찬들도 다 맛있었어요~^^


탕수육처럼 튀긴 요리는 아이들이 


탕수육인줄 알고 먹었다가~


고기가 맛이 이상하다고~ ㅎㅎㅎㅎ


고기가 아니라 느타리버섯을 튀긴건데~ ㅋ



저는 느타리버섯 튀김 맛있던데요? ^^






쌈이나 샐러드가 무한리필~!!







반찬은 이곳에서 가져오면 됩니다.


샐러드바 느낌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


왠지~ 더 푸짐하게 먹는느낌이랄까? ^^









미역국도 나오는데..


매콤한 해물찜을 먹고 미역국으로


매운맛을 달래주기 딱~!! 입니다.








해물탕 (소)예요~


(소)자 인데도~ 양도 많고 해물도 잔뜩~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괜찮더라구요~


국물도 끓이면 끓일수록 진국이구요~^^


시원함의 끝판왕~!! ㅎㅎㅎ






해물찜(중)이예요~


(소)로 주문했어도 될 만큼 양이 


꽤~ 많더라구요


제가 매운걸 잘 못먹어서


맵게 느껴지긴 했지만.. 


매울때마다 해물탕과 같이 먹으니~


먹을수 있겠라구요~


남편과 제부는 별로 안맵다며 잘~ 먹네요~ㅎ





아이들을 위한 메뉴중~


 새우튀김은 총8개가 들어있어요~



뭐~ 새우튀김의 맛은 다 거기서 거기인듯~!!









돈까스는 하나만 주문했는데..


아이들이 맛있다며 더 먹고싶어해서


하나 더 주문했네요~^^






계산을 하고나면.. 


2층에 따로 마련된 카페에서 


30% 할인된 차를 마실수 있어요~











겨우 ~ 자리를 잡고 커피 한잔~!!


커피도 맛있네요^^



주차장과 식당이 넓어 


가족모임하기에도 좋고


온가족이 ~~


 푸짐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어요~


또, 커피까지 할인받아서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까지~!!



조금 특별한 곳에서


매콤하고 해물이 많은 해물찜과


시원하고 진한 해물탕이 먹고싶다면


스테이 564 미스터 아구앤쌈이 


딱~!! 이예요^^


대기가 좀.. 힘들긴 했지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