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경기 광주휴게소) 여주가는길 휴게소 깨끗하고 시설 좋네요 /장터국밥은 별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깨끗한 시설의 "경기광주 휴게소

-장터국밥 맛 후기~!!



제2영동고속도로에 있는 휴게소로 


 시설이 좋고 깔끔한 곳으로 알려진


경기광주 휴게소(원주방향)를 소개할께요~



시댁이 여주라 


가는길에 왠만한 휴게소는 다 들러봤는데..


경기광주 휴게소는 처음 가보았습니다.











야외에 있는 많은 테이블들이 눈에 띕니다.


날씨가 따뜻할때 


파라솔이 펼쳐져있는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아서 휴식을 취하기에 


딱~ 좋아보여요






간식거리는


다른 휴게소보다는 많지 않아보여요~


그래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느낌~!!!









명절이라 사람이 많았음에도 불구하고


 화장실이 넓어서 그런지...


바로~~ 바로~ 이용할수있고~


손씻는곳도 한가했네요~^^








칫솔자판기도 있어요~


칫솔자판기에 


작은 종이컵까지 있는걸 보면서


역시~ 시설이 좋고 깨끗한 휴게소구나~!!를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어요~ ^^


어린자녀가 있는 가정에서는


저녁에 늦게 이동할때 양치도 못하고


잠드는경우가 있는데..


여기서 양치를 시킨뒤~ 집에 도착해도


굳이 아이를 깨우지 않고 재울수 있으니..


좋을듯합니다.






어린유아를 위한 화장실도


 어린이집 화장실처럼


친숙한 느낌으로 인테리어 해놓으니~


유아나 부모에게는 편안하고 편리할듯해요







푸드코트안으로 들어가니..



인터넷을 할수 있는 컴퓨터와 


동전 교환기가 먼저 눈에 들어옵니다.







1인용 바테이블에는 충전기가 있습니다.


옆에서 어떤분이 혼자서 충전하며


식사를 하고 있는데..


꽤~ 편해 보였네요~







내부랑 푸드코트를 제대로~ 


소개하고 싶었으나~


명절이라 사람들이 많았던 관계로


이리저리 들이밀고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요







푸드코트는


풍경마루(한식), 향미암 (우동),


토마토김밥&라면(김밥), 명가의뜰 (한정식)


카츠쿠라(돈까스), 교동짬뽕,냉면이 있어요







계산하는곳 옆에 무인계산대가 있어서


저희는 무인계산대를 이용했어요~



면을 사랑하는 저희 아들들은 라면과 우동


저는 명절이라 


집에서 혼자 전을 부치다보니..


전을 배불리 먹은느낌이 나서...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이 먹고싶어서


장터국밥을 주문했어요~







명절이라서 다양한 선물세트도 판매를 하


있었네요~


그런데... 가격은 저렴하지 않은듯 합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맛을 기대했던던 저로서는


국밥을 보고 실망감이 ㅜㅜ


제가 기름기가 둥~둥~ 떠있는걸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고기도 별로 안들어있구~


역시 기름기때문에 좀.. 


그렇게 생각하고 먹어서 그런지...


느끼한맛이 느껴지네요






우동은 어느휴게소를 가나~


맛이 다 비슷하지 않나요?


하지만... 우동을 좋아하는 아들은 맛있다며~


정말 잘 먹네요~




우동안에 있던 오뎅꼬치는 양이 많아요




정말~ 휴게소에서 맛집을 찾는건 


정말~ 어려운 일인거 같네요 ㅜㅜ










식사가 끝난후~


아이들은 간식까지 먹겠다네요~


밥배과 간식배는 따로 있다면서~^^;;


떡갈비 치즈롤 이 한꼬치에 4,000원입니다.


다른 휴게소에서 보지 못한 간식이라


맛있어보였나봅니다.


그런데... 치즈는 어디에 있다는건지...??


가운데가 치즈인줄 알았으나 떡이였습니다.


늘~ 휴게소에서 먹고나면 뭔지 모를


찝찝함이 ... 왜 그럴까요?


아마도.............


가격에 비해 정말~ 맛있게 먹지 못해서일까요?



그래도 시설이 좋고 깨끗한 휴게소는 맞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