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아이와 실내에 가볼만한곳) 구리 "플레이티카" 스포츠 키즈카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구리"플레이티카" 스포츠 키즈카페



아이들이 아주 어렸을때는 


키즈카페를 자주 가곤 했었는데...


점점.. 학년이 올라가다보니 시시해해서~


초등학생도 즐길수있는 키즈카페를 찾던중..


발견한 "플레이티카 " ~!!


유아부터 고학년까지 두루~두루~  


즐길수있는 복합현실 실내놀이터


스포츠 키즈카페라고 하네요~^^






구리 롯데아울렛 지하1층에 위치해 있는


플레이티카는 주차가 무료라서


주차할 걱정이 없이 편하게 이용할수 있어요~


그런데.. 착각해서 롯데마트로 들어가면..


주차료를 내야하니~ 꼭~!! 확인하셔서


롯데아울렛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가려고 했던 곳이였는데..


마침.. 


소셜에  주중13,500원에 판매를 하길래~ 


바로~!! 구매해서 다녀왔어요~^^






플레이티카 정상 가격입니다.


주말에는 가격이 만만치 않죠~


주말에는 사람도 많은데..


 가성비로 따지자면...


만족할만한 곳은 아닐듯~!!






예매한 폰번호 뒷자리만 말하


바로 확인이 가능해요~



2시간이용인데.. 10분씩 추가될경우


추가요금이 있다고 하네요~



----- 이용시간 ----


10:00~22:00









신발장입니다.


번호키로 되어있어서 비밀번호를 설정한후


잠그면 됩니다.


혹시라도.. 비번을 잊어버렸거나~


비번이 잘못저장되서 닫혔을경우~


직원에게 이야기하면.. 바로 열어줍니다.


이런일이 비일비재 해서 그런가봐요~^^





스포츠 존





아이들이 영화 엑시트를 보고나서 부터 


암벽등반을 해보고 싶다고 했었거든요~


그래서.. 언제 한번 암벽등반을 할수있는곳에


데려 가려고 했었는데...


이곳에서 맛보기 해봤네요~^^



두녀석들~ 열심히 올라가더니...


큰아들만 종을 치고 내려왔는데...


둘째는 무섭다며~ 결국, 종을 못쳤네요~ㅜㅜ










트램폴린에서 열심히 뛰어놀다가


문제도 풀어보고


미끄럼도 타고~~~






공으로 화면에 있는걸 맞추는건데...


공이라서 발로 찼더니...


발로 차면 안되고 


손으로 던져야 한다고~ ㅋ


미니축구장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요~







어린이가 화면 작동하는 방법도 잘 몰라요~


저도 작동해보려~ 만져보는데...


이상한것만 뜨고 


도대체~ 어떻게 하라는건지


쩝~~~ㅜㅜ 


보면서.. 괜히~ 자리만 차지하는 느낌~!!


다른게 있으면 좋겠다 싶었네요~




액티비티존




정글로 된 놀이터가 


유아들 눈높이인듯 합니다.


초등학생들이 놀기에는 시시해서 그런지..


여기는 쳐다도 안보더라구요~


한쪽은 


높은 미끄럼들이 있으면 좋았을텐데..






그나마~ 여기서는 초등학생이 놀만했네요~


그런데.. 사람이 많아지고~


어린이집에서 단체로 오기시작하니...


이 두곳이 제일 붐비더라구요~





익스트림존



로프어드벤쳐와 짚라인을 체험하려면


36개월 이상부터 키가 150cm 이하면


누구나 할수 있어요~









계속 열어두지 않고 정각에 맞춰


방송을 한뒤, 문을 열어줍니다.






안전모와 안전장치를 착용한뒤~


실내화까지 신으면 로프어드벤쳐를 


체험할수 있어요~




큰아들 눈에는 낮아보였는지..


시시하다고~ ㅜㅜ


결국, 둘째와 조카만 체험했어요~




어른들 눈에나, 고학년인 저희 아들눈에는


쉬워보이지만...


어린아이들에게는 정말~ 도전정신이


필요해보여요~



저희 둘째는 하면서 조금 무서웠다고~ ㅋ


조카는 무서워서 


그만하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끝까지 해낸 녀석들이


기특하네요~ ㅎㅎㅎ




어떤 어린이집에서 온 유아는 무서워서


벌~ 벌~ 떨더라구요~


보면서 어찌나 안쓰러웠는지 몰라요~







짚라인은 너무 직선이라서...


스릴이 없어요~


좀.. 기울여져 있었으면 훨~ 씬


스피드가 나서 재미있었을텐데...


초등학생 아이들에게는 쉬워보여요~






펀존



미션임파서블을 방불케해요~


레이져에 몸이닿으면 레이져가 꺼집니다~





인터렉티브존




드로잉 이벤트도 있으니...


색칠과 그림에 자신있다면 도전해보는것도


좋을듯 해요~^^


저도 좀.. 해볼것 그랬나봐요~ ㅎㅎㅎ








그림용지가 이곳에 비치되어있어요~





색칠을 다 하고 그림을 스캔하면


화면에 자신의 그림이 뜹니다.



이건 예전에 세부에 있는 


로빈슨갤러리아"플레이랩"에서 


놀았던거와 같은 형식이네요~ ^^






화면에 띄운 드로잉종이는


뒤에 이름,학년, 제목을 적어


응모함에 넣어주면 됩니다.






그림자놀이라고 하는데..


미취학 아이들에게 딱~ !!





디지털존



각종 게임과 VR은


 요금을 따로 지불해야 합니다.





아이들이 즐길동안~ 


부모들이 휴식할수 있는 카페입니다.


카페공간지대가 좀.. 높아서~


아이들이 노는 공간이 내려다보입니다.^^




저와 동생도 이곳에서 차한잔 마시며


쉴수있어서 좋았네요~







생일파티를 할수있는 파티룸도 있어요~





정수기도 있으니~


 자유롭게 물을 마실수 있습니다.






드레스룸이 따로있는건 처음 봅니다.






화장실이 정말~ 잘 되어있어요~


여자화장실은


슬리퍼가 없이 그냥~ 맨발로 다닐수 있게 


되어있었는데...


남자 화장실은 슬리퍼로 다니네요~


화장실이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져 있고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귀여웠네요~^^




( 플레이티카에서 영상)


 


"플레이티카를 다녀오고나서 


솔직한 저의생각"


복합현실  스포츠키즈카페라고 해서

 사실 기대를 많이 했었어요

 

 처음에 들어갔을때 웅장한 느낌이 들어

 우~~~와 ~~!! 했다가


 한번 쓱~ 둘러보고나서.. 음..... 아쉽다

 이런~~ 느낌이 드는 곳이였네요


 스포츠키즈카페라고 칭할만큼의

 규모는 아니예요~


 초등학교 저학년은 괜찮은데.. 

 고학년에게는 시시한 시설~!!

 어린이집, 유치원 아이들에게 어울릴

 만한 스포츠 키즈카페가 맞는듯~!!


 초등학생 아이가 하고 싶어하는

 vr은 4,000원이라는 비용을 지불해야 

 하니.. 이것 참~ 난감합니다.

기대를 많이 하고가서

 실망도 큰듯해요~^^;;


그래도.. 아이들이 즐겁게 놀았으니~

다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