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맛집) 두마리 찜닭"두찜" 양도 많고 가격이 착한 JMT~!! 또 먹고싶어지는맛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두마리 찜닭 "두찜" 

 양도 많고 가격이 착한 JMT맛집




두찜은 한마리 가격에 두마리로 


실속있게 식사를 할수 있는 곳이에요~^^



닭요리를 선호하지 않는 


남편덕에 거의 치킨빼고


 삼계탕, 닭볶음탕, 찜닭등...은 저희 가족의


외식리스트에서 


늘~ 제외 되기마련이였는데..



남편이 동창모임이 있다며~


시댁에 내려간김에~ 동생네와의 식사에서


이때다 싶어 바로~ 두찜을 선택했네요~^^



그동안..외식리스트에서 제외가 되었기에 


집앞에 두찜이 있었다는것도


 모르고 있었는데..


이렇게 가까운 곳에 맛집이 있을줄이야~ ㅋ









----- 영업시간 ----


11:00~ 23:00





두찜은


남양주 지역화폐를 사용할수 있는


가맹점이기도 합니다.



남양주 지역화폐가 생긴후~


사용할만한 곳이 많지 않다는 이야기를 


들었었는데...


요즘.. 제 눈엔 지역화폐 가맹점이 많이


띕니다.~ ^^






배달은 거리에 따라 배달료가  발생하는데.. 


저희집은 바로 앞이라


1,000원 이라고 합니다.


방문포장시 3,000원 할인된다고 해요~












아담하긴 하지만..  놀이방도 있네요~ ^^


놀이방이 꽤~ 깔끔합니다.


놀이방 옆에 있는 오락기는 동전을 넣어야만


할수 있어요~










가격을 보니... 한마리보다 두마리를 먹는게


훨~ 씬 이득이네요~ ^^


저희는 까만찜닭과 빨간찜닭으로 두마리~!!



주문할때 매운맛 단계도 고를수 있어요



 아이들을 위해 까만찜닭 순한맛에 치즈토핑~!! 


어른들은 빨간찜닭 보통맛에 치즈토핑 해서


주문했어요~



토핑종류도 많으니.. 


토핑도 추가해서먹으면


정말 푸짐하게 먹을수 있을듯해요~






찜닭 이외에도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가득~!!


사이드 메뉴 가격도 정말 착해요~


갓성비 굿~ 굿~ 굿~!!




두찜은 최상을 맛을 내기위해서


미리 조리해놓지 않고 바로~ 바로~


즉석에서 요리를 하기때문에 


조리시간이 20분정도 소요됩니다~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다면~


식사하러 오기전..


 미리 주문 해놓는것도 방법인듯 해요~









기다리는 시간동안 반찬이 셋팅되다보니..


계속 샐러드를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ㅋ


3번을 갖다먹었네요~^^










찜닭안에 들어있던 감자, 고구마 


다 맛있고


치즈까지 더해지니~ 감칠맛이~^^



저희 둘째는 비닐장갑을 끼고


정신없이 먹었네요~


이렇게 맛있는거 처음먹어본다며~


맛있게 먹으면 늘~ 나오는 감탄사랍니다. ㅋ



하지만..  까다로운 큰아들은


자기 입맛엔 별로 였나봅니다. 


자꾸 무슨 향이 난다고 ㅜㅜ


저도 예민한 편이지만.. 전혀 못 느꼈거든요~




사람들의 입맛은 다 다르지만...


저희 큰아들만 빼고 나머지는 다 맛있게


잘 먹었네요~ ㅎㅎㅎ






찜닭만으로도 충분히 맛있게 먹고


배불렀지만... 볶음밥 맛도 궁금해서~


두개의 소스에 다 볶아서 먹어보기로~!!



음... 배불러서 그런건가?? 


볶음밥은 그저~ 그랬네요~


그런데.. 저희 큰아들~ 볶음밥이 맛있다며


이때부터 열심히 먹더군요~ ㅎㅎㅎㅎ


아무래도.. 반대로 하고 싶은


사춘기에 접어든걸까요? ㅋ



착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수 있는


두찜~!! 제가 맛있다고 하니..


남편도 먹어보고 싶다네요~ㅋ


남편 입맛에도 괜찮으면...


자주 먹게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