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맛집) "주한순대국" 깔끔한 맛의 순대국과 뼈해장국의 부드러운 고기에 만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주한 순대국" 



저희 동네에 위치한 주한 순대국~!!


남편이 순대국 마니아라서... 


어디에 순대국 전문점이 생겼다하면...


찾아가서 먹을정도인데요~


주한 순대국도 생기자마자 .... 


먹으러 다녀오더라구요~ ^^



사실... 제가 순대국을 안좋아해서..


남편이 순대국을 먹고싶어하면 


혼자서 다녀오거든요~ ㅎㅎㅎ


그런데.. 혼자 다녀오더니..


너무~ 맛있었는지.. 


오자마자 ~ 거기 대박이야!! 라며..


언제 한번 같이 가자고 하더라구요~


뼈해장국도 있으니.... 


저는 뼈해장국 먹으면 된다나~~ ㅋ



그렇게.. 얼마후~


남편과 같이 다녀왔어요~^^









진접 반도유보라 앞에 있는 주한 순대국~!!


집이랑도 가까워서 걸어서 와도 되요~^^


가게옆에 주차를 해도 되긴 한데..


몇대 밖에 안들어가요~




식사시간대에 가면..


가게옆에 자리가 없을수도 있으니


  뒷쪽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합니다.


집이 근처라면... 


걸어서 가는게 좋을듯해요~






정기휴일은 매월 둘째주와 넷째주


일요일이라고 합니다.





아점을 먹어서


점심겸~ 저녁을 먹으러 들어가니..


시간대가 애매해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요~


그런데.. 저번에 남편이저녁에 갔을때는


사람이 많았었다고 해요~^^






생긴지 얼마 안된곳이라~


내부도 깔끔해요~^^






메뉴를 보니...


메뉴판에 있는 메뉴 말고도


다른 메뉴들을 군데 군데~ 붙혀놓았어요~


감자탕,소곱창 전골, 황태 콩나물국밥


소내장탕등...


이렇게 메뉴들을 추가한걸 보니...


왠지~ 불안감이 엄습해 오더구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면..


장사가 잘 안되는 식당의 공통점이


메뉴를 점..점.. 늘려나가는거잖아요~


그래도... 남편이 맛있다고 하니~


남편의 말을 믿어보기로 했어요~ ㅋㅋ



그리고, 메뉴판에 어린이를 위한 


주먹밥과 계란찜 세트를 `보니~


아이들을 데리고 와도 괜찮을듯 싶네요~^^






반찬과 순대국에 넣을 양념들을 


셋팅해줍니다.





순대국과 뼈해장국이 나왔어요~





남편의 입맛대로 ~ 


부추와 고추, 새우젓, 파를 넣어요~





남편은 원래~ 순대국안에 들어있는


어떤 고기는 맛이 없어서 빼는데...


여기 주한 순대국에 들어있는 고기는 


다 맛있다고 해요~


냄새도 안나고~


남편이 워낙~ 냄새에 예민한 편이라..


냄새가 조금이라도 나면...


안먹거든요~



저도~ 


너무 궁금해서 국물 한입 맛보았는데..


오~~~~!!!!


 진짜 잡내도 안나고 국물이 깔끔하네요~


설렁탕 같은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뼈해장국도 맛있어요~^^


뼈에 붙어있는 고기가 정말~부드러워요~


대개 감자탕이나 뼈 해장국을 먹으면 


손으로 들고 뼈에 붙어있는 고기를 


뜯어야 하는데...


여기는 푹~ 삶았는지..


젓가락으로만 발라내는데도


뼈에 있는 살이 쏙~ 쏙~ 잘 빠져요~ㅋ


남편도 뼈해장국을 먹어보더니..


나중에 감자탕도 먹고싶다네요~ㅎㅎㅎ



사실.. 처음에는 늘어난 메뉴때문에


맛이 별로일까봐... 우려했었는데..


괜한 걱정이였네요~ ㅋ


먹다보니... 어떤 부부가 들어오는데...


단골인가 보더라구요~


단골까지 있을정도면...


믿을만 하네요~ 


다음에는 아이들과 같이 와서


어린이메뉴로


주먹밥과 계란찜을 먹어도 좋을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