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평내,호평 맛집) "회전 스시류" 회전초밥/ 모든접시 1,790원으로 가용비 굿~!!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1,790원의 회전초밥



초밥을 좋아하는  저희 부부~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오전에 백두산 영화를 보고


점심으로 영화관 근처에 있는


회전 스시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팝콘을 많이 먹어서인지...


막~ 배고프지는 않았는데..


먹긴해야 할것같아서~


간단히 먹을만한걸 찾던중~


발견한 회전초밥집~!!


회전초밥은 자신이 먹고싶은 만큼만 먹으면


되니~ 부담도 되지 않고


가격면에서도 아주 만족스러워서


선택했네요~^^





그동안 날씨가  겨울날씨 같지 않았는데


영화를 보고 나오니..


갑자기 춥고 비까지 오더라구요~ㅜㅜ


저희 결혼식때도 갑자기 폭설이 내려서


난리도 아니였었는데...


이렇게 춥고 비가오니..


결혼식때 생각이 나네요~ ㅋ





--- -영업시간 ----


평일

 11:30~ 22:30


브레이크타임 (15:00~ 17:00)


마지막입장 (21:50)


주말

11:30~ 22:30


브레이크타임  (16:00~ 17:00)


마지막입장 (21:50)






정기휴일은 화요일입니다.







회전 스시류 초밥은 모든 접시가 동일하게


1,790원입니다.


대부분 회전 초밥집은 접시 가격이 


다 다른데 말입니다.~


계산할때도 편리한듯~!! ㅎㅎㅎ



(점심특선 세트)


가케우동+초밥3접시에 9,000원


수제오뎅우동+ 초밥2접시에 9,000원


이정도면 괜찮은 구성인듯~







회전 초밥집이 정말~ 아담합니다.


저희가 들어갔을때는


손님이 한분도 없더라구요~


쉐프님이 계속 ~ 앞에 서있는데


너무~ 부담스럽더라구요 ㅜㅜ



사람들이 여럿이 있으면 괜찮았을텐데..


저희가 무엇을 필요로 할지 응대하기 위해


계시는건 알겠는데....


저희 부부는 또, 이런걸 힘들어해서요~ ^^;;









옆에는 4인이 앉을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요~


아이들과 와도 괜찮을듯 합니다.







초밥종류도 29가지나 되고


디저트와 튀김도 여러가지가 있어요~


튀김종류는 


주문즉시 조리를 해준다고 합니다.









저희는 밖이 너무~ 추워서


뜨끈한 우동과 함께 먹기위해


점심특선 세트인 가케우동+초밥3접시와


먹고싶은 초밥 다양하게 먹어보기로~!!!

















저는 연어를 좋아해서 연어종류로~


남편은 광어위주로 먹었네요~^^


음.. 그런데.. 가격이 착해서 그런지..


제가 생각했던 만큼 고퀄리티있는 초밥은 


아니였던거 같아요~ㅋ


그냥~ 무난했어요~


닭튀김도 생각보다 괜찮았구요~


아이들이 좋아할듯합니다.


튀김종류도 생각보다 많으니...


아이들과 함께 와서 먹어도 될만해요~


저희는 초밥을 좋아해서 많이 먹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못먹었어요~


계산을 하고 나니...


2만원도 안나왔네요~^^


 가격착한 초밥치고는 괜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