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덕소맛집) "늘푸른 청송옥"불고기와 갈비찜이 입안에서 살~ 살~녹아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불고기와 갈비찜이 살~살~ 녹는

"늘푸른 청송옥"



저희 가족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늘푸른 청송옥~!! ^^



동생네가 갈비찜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이라고 해서


동생네의 추천으로 같이 먹으러


다녀왔어요~







식당 위치나 건물외관이 맛집인지 모르고


그냥 지나칠법합니다.


저희도 동생네와 같이 안갔으면 


그냥 지나칠수 있었을듯 해요






---- 영업시간 ---


오전 11:00~ 오후10:00


매주 월요일은 휴무










예약실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점심시간대에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맛집이네요~







저희는 생불고기 2, 갈비찜 큰찜,


( 갈비찜은 간장양념과 매운양념으로

2가지 맛이 있어요~)


계란찜, 된장찌개를 주문하고


공기밥은 3개만 주문했어요~


나중에 갈비찜에 볶음밥해먹으려구요~^^







생불고기가 나왔어요~ ^^


생불고기 고기상태가 


꽤~ 좋아보이더라구요~


이걸보니...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서산더미 불고기가 생각이 나더라구요~ ㅎㅎㅎ









가운데가 볼록 튀어나온 전골 냄비예요~


사이드는 움푹~ 들어가있어서


육수를 넣어주고~ 불고기를 여기서 익힌다음



다 익은 불고기를 


가운데 튀어나온 곳에 올려주고


먹으면 됩니다.~






소스에 불고기를 찍어먹으니~


간이 딱~ 맞고 정말 맛있네요~ ^^


고기도 부드러워서 씹는데로 술~ 술~


넘어가네요~


생불고기 2개 시켰는데..


먹다보니.. 


생각보다 양도 많은 편인듯 해요~


가성비 최고예요~^^







생불고기를 계란에 찍어먹어도 되고


취향에 따라 불고기 익히는 육수에 같이


넣어서 익혀먹어도 된다고 해요~



저희는 계란에 찍어먹는걸 안좋아서


익혀서 먹었어요~ ㅎㅎ







된장찌개와 계란찜은 1,000원으로


착한 가격이라서 두개 다 주문했거든요~



된장찌개는 그냥~ 저냥 ~


계란찜은 맛있어요~ ^^









기대했던 갈비찜이예요~


동생네가  간장양념갈비찜을 먹어봤으니


이번에는 매운양념으로 된 갈비찜을


먹어보자고 해서 주문했거든요~



갈비찜의 갈빗대가 정말 커요~


처음에 먹을때는 어~ 맵다 했는데..


먹다보니.. 맛있게 매운맛이예요~^^



갈비찜 고기도 살이 야들~ 야들~ 해서


고기가 훌러덩~ 잘 벗겨지고


질긴맛이 하나도 없어요~


고기질이 정말~ 좋은가봐요~ ^^



그런데.... 갈비찜 양은 갈빗대가 커서 


많아보이는듯 하나...


양은 적어서 먹는데.. 


살짝~아쉽더라구요~^^;;








주문하지도 않았는데....... 


우동이 서비스로 나왔어요~


동생네가 저번에 왔을때도 나왔다는데....



이렇게~ 서비스까지 나오니...


 기분이 좋아요~ㅋㅋ


우동국물은 휴게소서 먹던 


국물맛이 아니예요~


아무래도 고기국물을 사용한듯 합니다.


그런데.. 제 입맛에는 살짝~ 


싱거운 느낌~!! ㅎㅎㅎ


제가 좀~ 간을 쎄게 먹어서 그런거일수도... ㅋ



 



갈비찜을 다 먹고난후~


볶음밥 2개를 볶았어요~


김가루가 잔뜩~ 뿌려져서 나왔는데...


양도 꽤~ 푸짐해요~



양이 3개정도 되는듯 보여요~


볶음밥이 좀 비빔밥같은 느낌으로 


좀.. 질다고 ???? 해야하나?


보슬보슬한 볶음밥은 아니예요~


저희 남편은 이런 볶음밥이 좋다며


엄청~ 잘 먹더라구요~


근데.. 저는 보슬 보슬한게 좋아요~


이 볶음밥은 호불호가 있을수도..^^


전... 그냥 갈비찜 소스에 밥을 비벼먹는게 


더 맛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



불고기와 갈비찜 맛집으로는 여기가


바로~ 생각날듯 해요~ ^^


다음에 또, 불고기를 먹으러 가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