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 맛집) 해밀초앞 유명한 튀김집의 튀김과 떡볶이 맛있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유명한 튀김집 



학교다닐때 추억은 역시 분식점이죠~!!


제가 초,중,고 시절에는 분식점이 학교앞에


정말~ 많아서 골라서 가곤 했었는데...


요즘엔 학교앞에 분식점이 한군데 있으면 다행~!!




해밀초앞에 있는 유명한 튀김집은


저희 둘째가 유치원 다닐때부터 시작해서


아직까지도 꾸준하게 학교앞에서 영업하고 있는 


유일한 분식점이죠~!!


둘째의 단골집이기도 하구요~ ㅎㅎㅎ



처음에 생겼을때 유명한 튀김집이라길래~


튀김이 맛있나? 궁금해서 먹어봤는데..


바삭바삭 하고  맛있어서 역시~!! 했었거든요~


그래서.. 가끔 들러 


떡볶이와 튀김을 포장해가곤 했었는데..




아이들이 오랫만에 떡볶이와 튀김을 먹자고 해서


이번 주말에는 저희가족 외식장소로 당첨~!! ^^









----  영업시간 ----


매일 10:30~ 8:30 


매주 일요일은 휴무










내부는 아담해요~


그래서... 아이들 하교시간에는


여기가 꽉~ 차서 밖에서 기다리기도 한데요~



아이들에겐 이곳이 맛집인거죠~ ㅎㅎㅎ


저희 아들도 늘~ 친구랑 떡볶이나 오뎅


떡꼬치를 사먹고 오곤하더라구요~



학교앞에 있어서 그런지..


부모들이 현금을 미리 이곳에 넣어두고 


아이가 배고플때 와서 먹을수 있도록


 해놓기도해요~











저희는 떡볶이 2인분, 오뎅4개, 순대


튀김2인분을 주문했어요~






튀김은 김말이, 야채튀김, 새우튀김


야끼만두, 오징어튀김, 게맛살 튀김, 


고구튀김, 계란튀김등... 다양게 있어요~


특히, 여기는 김말이가 맛있고


오징어튀김과 게맛살튀김도 맛있어요~



원하는 튀김을 빨간바구니에 담으면 


사장님이 한번 더 튀겨줍니다.~







튀김만 맛있는게 아니라...


떡볶이도 정말~ 맛있어요~


떡볶는 딱~~ 제 취향이랍니다. ^^






아이들이 튀김을 열심히 흡입을 해서


튀김을 6개 더 주문해서 먹었어요~ ^^



먹다보니...


 손님들이 튀김을 사러 많이들 오네요~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 입맛도 사로잡았기에~


오랫동안 


유명한 튀김집이 건재할수 있었나봐요~ ㅋ








먹다가 뒤늦게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ㅎ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수 있는


유명한 튀김집~!! 





맛있게 먹고 있으니...


또 다른 가족이 외식을 하러 왔네요~ ㅎㅎㅎ


주말은 가족들이 간단하고 부담없이


외식을 즐길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