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오남 맛집) 달콤한 빵맛의 오남찐빵,만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오남 찐빵,만두 



추울때면 따뜻한 음식이 제일 먼저


생각이 나는데..



요즘.. 저희 동네 카페에서 핫~!! 한

 

오남 찐빵, 만두 전문점 후기를 보고


찐빵을 사먹으로 다녀왔어요~ ^^










아버님과 따님분이 계시는데..


두분 다 정말~ 친절하세요~










팥찐빵과 김치찐빵2 고기찐빵2


포장주문했어요~



팥찐빵은 바로~ 바로~ 담아주는데..


김치와 고기진빵은 찌는데 


10분정도 걸린다고 해서


잠시 기다리는 동안 맛보라고


찐빵하나를 주더라구요~



 제가 원래.. 찐빵안에 들어있는 팥앙금은


통팥이 그대로 있는건 별로


안좋아하거든요~ ㅜㅜ


통팥이 아니면... 더 좋았을텐데..


저는 그 부분이 살짝~ 아쉬웠어요



하지만.. 통팥이 씹히는걸 좋아하는 


분들이 있으니까요~ ㅎㅎㅎ



무엇보다 ... 팥앙금이 많이 달지


 않아서 그 점은 괜찮더라구요~




제가 정말 맘에 들었던 점은 


찐빵의 빵이예요~


빵맛이 정말 좋아요~ ^^



다른곳 찐빵의 빵은 싱거워서


팥앙금과 같이 먹어야 먹을만 한데..


여기 찐빵의 빵은 달달하게 간이 되어있어서


빵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인 저의 입맛입니다~^^)








찐빵을 맛본  사람들이 올린


댓글들을 이렇게 프린트 해놓으셨더라구요~


ㅎㅎㅎㅎ

















학교 다녀온 큰아들도 먹어보더니...


팥앙금의 통팥이 그대로 있어서 싫다고


자기는 호빵이 딱~! 이라며... ㅜㅜ







아이들 입맛에는 고기 찐빵이 딱~!! 이네요~


학교 다녀온 둘째 녀석이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








김치 찐빵은 조금더 매콤했으면 좋았겠지만..


그래도 맛있어요~ ^^






--- 영업시간 ---


평일  - 오전10:00~ 오후 8:00

(재료가 빨리 소진되면

 그 전에도 문을 닫더라구요~)


주말  - 오전10:00~ 오후 5:00


일요일은 휴무



월~ 금까지는 배달도 가능하다고 해요~


14,000원 이상은 무료배달이구요~


나중에는 만두를 사먹어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