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의정부 맛집) 무한리필 "사계진미" 숯불닭갈비-겉바속촉한 달갈비에 무제한 맥주와 소주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 사계진미 숯불닭갈비


닭을 별로 좋아하지 않은 남편이 모임에서 

사계진미라는 숯불닭갈비 전문점에서

닭갈비를 먹고난후,

너무~ 맛있다고 적극 추천을 하더라구요~ㅋ

닭고기 같지 않고 정말~ 맛있었다고..

꼭~ 같이 가보자고 해서 다녀왔어요~^^





그나마.. 진접인 저희집에서 제일 가까운

의정부점이예요~

매장 밖에는 포차처럼.. 해놓았는데..

겨울에는 나름 낭만이 있을듯 합니다. ㅎㅎㅎ




복잡한 거리에 위치해있어서

주차하기가 쉽지 않아서..

주차를 어떻게 해야하는지 

안에 들어가서 물어보니....

 호텔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된다고 하네요~




---- 영업시간 ---

open :   pm 12:00

close  :  am 2:00 로 새벽까지 하니..

술모임을 하기에는 부담없는 곳이기도 하네요~

이제 연말이라서... 

여기저기 모임이 많을텐데..

괜찮은 장소가 아닐까 싶어요~^^






안에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매장 규모가 그리 크지 않아요~

솔직히 내부에 들어서면서

실망을 좀 했거든요..

너무 작아서 먹을것도 별로 없을것 같았는데..

괜한 걱정이였나봅니다. ^^


저희가 들어간 시간이 이른시간이라서

사람이 많지 않았는데...

먹다보니.. 어느새~자리가 꽉~ 찼어요~




--- 이용요금 ---

성인: 14,500원

소인 ,초등학생: 8,900원

유아(4~7세): 5,900원 

무제한 주류를 원하면 1인 5,000원입니다.


가격이 이정도면 부담스럽지 않고 적당해요~ 


닭갈비를 맛있게 먹는 방법도

참고하면 정말~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자리를 잡고 앉으면..

옷을 넣을수 있는 큰 비닐팩을 줍니다.




이제~ 셀프바에 가서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음료와 무제한 맥주




닭갈비는 세종류로

담백한맛, 달달한맛, 화끈한 매운맛이 있어요


닭갈비를 먹는순서는

담백한맛부터 먹고 양념된 달달한맛과 매운맛을

먹으면 됩니다.




쌈종류와 다양한 소스가 있어요




치킨과 간장양념치킨도 있는데..

이것도 꽤~ 맛있어요~^^




떡볶이도 있는데..

저희 남편 입맛에 잘 맞았는지..

이 떡볶이만 몇접시를 갖다먹더라구요~

저는 좀.. 맵던데...




닭고기도 정말~ 좋은걸로 사용하나봅니다.



담백한 맛 닭갈비예요~

저는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살은 어찌나 부드럽던지..

숯불닭갈비인 만큼 불향도 살짝~ 나면서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이였어요~

배부른데도 계속~ 먹게 되더라니까요~ ㅋ


치킨보다 더 맛있어요~^^




찬합에는 김치와 마늘을 넣고 참기름을 듬뿍~!

넣어 불판에 올려 같이 곁들어 먹으면 됩니다.




가운데 가루는 마약가루라고 해요~

마약가루와 BBQ양념소스 같이 찍어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찍어 먹어봤는데.. 제 입맛엔 그것보다

마늘간장양념이 좀 더 괜찮았어요

그런데.. 저희 큰아들 입맛엔 잘맞았는지..

엄청 잘 찍어 먹었네요~




담백하계는 소금으로 간을 한건데..

간이 쎄지 않아서 

저는.. 뭐니~ 뭐니~해도

파절임과 같이 곁들어 먹을때가 최고였어요~


제가 파절임과 엄청~ 잘먹으니

남편도 따라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ㅎㅎㅎ




담백한 맛을 어느정도 먹고나니...

달달한맛과 매운맛을 먹어보고싶어서 구웠는데..

 양념된 닭갈비라서 그런지..

불판이 이렇게 타고 고기까지.. ㅜㅜ

불을 약하게 조절했는데.. 말이죠~


맛은 있었지만.. 

저는 양념된거 보다는 담백한 맛이

제일 좋았네요~^^




닭곰탕도 있는데..

오~ 이것도  별미네요~^^

어린 유아가 있으면 닭곰탕 국물에

밥을 말아주면 딱~ 일듯~~!!


맛있어서 저도 밥에 말아서 

후루룩~~ 했네요~


아~!! 밥은 이천쌀로 한 밥이라고해요~

아이들은 밥이 맛있다며..

처음엔 안 먹겠다던 녀석들이

갑자기 밥을 열심히 먹더라구요~ㅋ




남편은 무제한주류까지 5,000원 추가해서..

맥주를 실컷 마시고 싶다고..

결국, 제가 운전해야 하지만..

쿨~ 하게 오케이~!! ^^;;


큰아들은 신기해서 

맥주를 따라보고 싶었나봅니다. 

그런데.. 계속 거품이 생기니.. 

엄청~ 난감해하더라구요~ ㅋ

그 모습이 어찌나 귀엽던지... ㅎㅎㅎ




비록~ 거품이 많지만...

아빠는 아들이 따라준 맥주에 감동을 ~!! ^^




배불리 맛있게 먹고나서 계산할때

카운터를 보니..

핸드폰 충전기도 마련되어있네요~




제한 치맥세트도 있어요~

치맥이 먹고싶을때 이곳도 괜찮을듯해요 ^^

치킨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다는게

꽤~ 괜찮지 않나요? ^^


너무~ 맛있어서

숯불닭갈비 하면 이곳이 생각날듯 합니다.

먹으면서 우리동네에는 왜 없는지...

아쉬움이 남더라구요~ㅎㅎㅎ

저희 동네에도 빨리~ 생기길 바랄뿐입니다.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