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 맛집) 진접에 오픈한 홍익돈까스 -역시!! 왕돈까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진접 홍익돈까스


몇달전 별내 홍익돈까스를 가본 후로..

왕돈까스가 너무~ 맛있어서

가끔.. 홍익돈까스가 생각이 났었는데..

반갑게도 진접에 오픈을 했어요~^^ 


예전에는

 감미옥이라는 설렁탕집이 있던 자리였는데..

한번 가보고 안갔었거든요~

그런데...

그자리에 홍익돈까스가 생겨서 

이제는 자주~ 갈듯 합니다.^^




외부는 감미옥의 모습 그대로인듯 해요~


진접점이라고 오픈했지만..

진접택지지구에서 나가면.. 반대방향이라..

바로~ 신호받아서 들어갈수 없고

 광릉쪽으로 돌아서 나와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어요~




 


감미옥이였을때도 넓었던 기억이 있는데..

이렇게 보니.. 대기하는 자리도 그렇고..

확~ 트여서 넓네요~


---  영업시간 ---

open : 11:30

close: 20:30




오픈하자마자 바로 가고싶었지만..

사람이 많을것 같아서 며칠후로  미뤘는데도

역시~ 대기를 해야 하더라구요~


7시쯤 갔는데.. 대기자 명단에 대기가

4팀정도 있더라구요~

그런데.. 이 시간이 딱~ 저녁먹을 시간대라서 

그런지.. 식사를 시작한 테이블이 많아서

한 40분정도 기다린듯 해요~





대기하다 7시10분쯤 .. 되니...

재료가 소진되었다며..

더이상 손님을 받지 않더라구요~

저희도 10분만 늦었어도...

헛걸음 할뻔했네요~ ㅋ


저희가 대기하는 동안에도

여러사람이 헛걸음 한걸 보더니..

큰아들은 왠지.. 승리한느낌이 든다며.. ㅋㅋㅋ




별내에서 봤던 것처럼...

핸드폰 주유소도 있구요~ ^^





기름교체시간

오전 10:30, 오후 4:00


2:30~ 4:00까지 브레이크타임입니다.

대기하지 않고 편하게 먹으려면

브레이크타임 끝나고 바로 가면

좋을듯 해요~

다음엔  이 시점에 가봐야겠어요~^^




넓직한 내부에 비해 테이블이 많지가 않더라구요~

벽쪽에 여기 테이블을 더 놓아도 될듯한데..

휑~ 한 느낌~!!

테이블 몇개만 더 있었어도..

이렇게 오래 기다리지 않을텐데.. 라며

혼자 아쉬워했네요~ ㅋ







홍익돈까스는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조리를 시작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리는데..


대기하고 있을때 미리~ 주문을 받아줘서

테이블에 앉았을때는

다행이 음식이 빨리 나왔어요~ ^^




셀프바가 있어서 앞접시나 물을 가져다 먹으면 되구요

남은 음식을 포장할수 있는 포장용기

비치되어있어요~




저희 아이들은 돈까스집에와도 돈까스는 안먹고

까르보나라를 먹어요~

별내점에서도 그러더니..

여기서도 마찬가지네요~ ㅎㅎㅎ


저희 아이들왈~!! 홍익돈까스는

까르보나라 맛집이라고 ㅎㅎㅎ


이 한접시를 혼자서 다 먹어버리는 

대식가들입니다. ㅎㅎㅎ





새우를 좋아하는 둘째녀석이 먹고싶어해서

쉬림프볼도 주문했어요~

총6개가 나오는데..

나오자마자 큰아들이 홀라당~~ 먹어버렸네요~ ㅋ


새우가 씹히는 탱글~탱글한 식감도 

느낄수 있고 따끈~ 따끈~ 해서 그런지..

정말~ 맛있네요~^^




왕돈까스가 나왔어요~

그런데.. 잉~?? 왜.. 별내보다 작아보이는건

느낌때문일까요?

그때는 보자마자 우~ 와 ~!! 했는데..

여기서는 원래 이크기였나 싶은

당혹감이 들었네요~




먹다보니...

 가운데.. 고기가 꽤~ 두툼하더라구요~~

아무래도 고기를 덜~ 폈나봐요~

그래서.. 크기가 좀.. 작아보였을수도...ㅋ


그래도..  역시나~!! 맛은 좋아요~^^




왕돈까스는 양이 많다보니..

다 못먹긴 하네요~


셀프바에 포장용기가 이렇게 준비되어있으니

맘편하게 포장할수 있어요

포장을 하려고 하니..

큰아들은 왜~ 포장을 해가냐며..

핀잔을 주더군요~ 이제.. 이러는 행동들이

부끄러워지는 나이인가봅니다.

(내년이면 중학생~!! ㅎㅎㅎ)




그래도 포장해가서..

점심으로 먹을걸 생각하니.. 뿌듯합니다. ㅎㅎㅎ




아직은.. 별내와 같이 안정된 느낌은 없지만..

제대로 정착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요~

직원들도 친절하고 매장도 넓으니..

오랫동안 유지되길 바래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