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오남 맛집) 줄서서 먹는다는 "통큰소"무한리필/질좋은 다양한 고기에 맛있는 뷔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질 좋은 고기 "통큰소" 무한리필


별내맛집으로 유명한 통큰소가

저희 동네 진접에도 상륙했어요~^^


줄서서 먹는다고 해서 주말을 피해

평일날 조금 일찍 서둘러 다녀왔답니다.ㅋ


질좋은 소고기와 돼지고기 그리고 오리고기로

10가지 종류의 고기와

10가지 종류의 뷔페까지~!!

정말~ 먹을거리가 많고 맛 또한 최곱니다.^^






새로 생긴곳이라서 그런지..

모든게 다 깨끗~ 그 자체~!!^^




야외에 테이블이 있어요~

날씨 좋은날~ 나와서 먹어도 참 좋을듯합니다.




내부도 깔끔합니다.~^^

직원분도 친절하구요~

첫인상이 정말~ 좋아요~




단체석도 이렇게 따로 마련되어있어요




게임오락기가 있는 놀이방이예요~

멀리서 놀이방이라는 곳을 보고

우와~ 놀이방도 있어? 하고 봤는데...

아주~ 아담하죠~ ㅋ




---- 이용가격 ---

평일 런치:17,800원

(12:00~ 22:00)

평일디너와 주말,공휴일: 19,800원

(17:00~ 22:00)

초등학생 :11,800원

어린이(만 36개월이상~ 미취학): 8,000원


가격만 봤을땐 .. 저렴한 가격이 아닌데

질 좋은 소고기를 무한으로 먹는것에 비하면

정말~ 착한가격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이용시간은 2시간이고 

고기와 음식을 남기면 5,000원이라고 해요~

남기지 않도록 

조금씩 가져다 먹어야 겠더라구요~




들어가니... 간단하게 셋팅해 줍니다.




이게 뭐지? 했는데...

불판은 바꿔주는 형식이 아니라..

이걸로~ 쓱~쓱~ 닦으라고 주는거더라구요~




고기가 냉장칸에 진열되어있어요~

고기를 먹고싶은데로 골라서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골라먹는 무한리필~!! 완전 맘에 들어요~

어떤 무한리필은 가져다 달라고 해야하는 방식으로

괜히 눈치보이기도 하고 좀.. 번거로운데...

이렇게 먹으니... 정말 편해요^^


새우도 있으니 구워먹으면 되구요~




쌈과 김치, 샐러드 각종 양념과 소스도

있으니~ 갖다먹으면 되구요~^^




오뎅탕과 잡채~!!

둘다~ 정말 맛있어요~




소불고기와 매운소갈비찜, 떡볶이

소불고기와 갈비찜도 잡내없이 

부들~부들~ 하니.. 연하고 맛있어요~

갈비찜은 우리가 생각하는 뼈있는 도톰한 

갈비찜은 아니지만... 전...오히려 이게

먹기편해서 좋았어요~

어쩜~ 이렇게 다 맛있는지.. ^^

배불러서 떡볶이는 먹질 못했는데..

이것도 맛있지 않을까요? ㅋ




새우튀김, 김말이, 닭강정, 윙~!!

저희 아들은 뷔페에 윙만 있으면 무조건

최고라고 하는데...

윙도 있다니... 완전 만족 그자체예요~^^


옆에 밥솥에는 밥도 있으니..

밥도 떠서 먹으면 됩니다.


저희 아이들은 고기먹을때 

꼭~! 밥이 있어야 하거든요~




어떤 고기가 맛있을지 우선, 골고루 가져와서

구워 먹어봤어요~

근데... 냄새가 나는 부위가 있더라구요 ㅜㅜ

처음에 먹자마자.. 다른뷔페 음식은 맛있는데..

고기가 쫌.. 그렇길래~ 이게 뭐지?

쫌.. 실망을 ㅜㅜ


그다음엔 남편이 안창살과 토시살을 가져와

구워서 먹었는데....

이건.. 정말~ 맛있네요^^

그다음부터는 계속 안창과 토시살만

계속 먹었어요~ ㅋ



불판도 쓱~쓱~ 닦구요~

의외로 정말~ 잘 닦이네요~ ㅎㅎㅎ





열심히 소고기만 먹고있는데..

왠지.. 여러번 와 본듯한 포스의 옆테이블이

항정을 잔뜩 가져와서 굽더라구요~


남편에게 우리도 저거 먹어보자 했는데..

남편은 항정살이 맛있는지 모르겠다며..

자긴 별로 선호하질 않는데요~

그래도.. 한번 먹어보자며 먹었는데.

남편왈~

 " 내가 그동안 맛없는 항정살만 먹었나봐"

ㅋㅋㅋ

삼겹살도 맛도 궁금했지만..

이미..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아쉽~~~ ㅜㅜ




아들들이 밥이랑  된장찌개랑 같이 

먹어야 한다고 해서

해물 된장째개를 주문했어요~

우와~ 된장찌개도 진심 맛있어요~

새우 2마리가 들어간 해물 된장찌개 완전~ 짱~!!^^




다 먹고나면 후식으로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크림과

어른들을 위한 원두커피~!!

아이스크림도 맛있어요~

 

주위분들의 이야기로는 

별내보다 더~ 괜찮다고~!!

저는 원래 고깃집을 한번 다녀오고 나면

다음날은 별로 가고싶은 생각이 안드는데..

여기는 다음날에도 생각이 나더라구요~^^

그만큼 맛있고 퀄리티가 굿~!!

진접, 오남 제대로 된 맛집으로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