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퇴계원) 호치킨의 치슐랭,양념치킨,크리스피 치킨의 맛과 푸짐한 토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호치킨"의 치슐랭,양념치킨

 크리스피 치킨의 맛과 토핑


치킨하면~ 배달이였는데..

어느새인가 매장에 직접 가서 바로 갓 튀겨나온

치킨을 먹는게 너무나~ 좋아졌어요 ㅎㅎ


추석 당일날~!!

 시댁에서 올라와 동생네 가족과 엄마와함께

저녁을 먹을곳을 찾던중...

다행이도 호치킨이 영업을 하더라구요~^^


호치킨은 치킨외에 다양한 토핑과 함께 

푸짐하게 먹을수 있다는것이 

장점인 곳이죠~!!

실내 분위기 또한  

외국에 온듯한 색다른 느낌이 있어서

마치 여행을 온것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진접인 저희동네에서 20정도 소요되는 거리예요~

추석당일이라 시댁에서 집으로 올라올때

 3시간을 넘게 운전해서 힘들었었는데..

가까워서 그나마 다행이였네요~ ㅋ





주차는 건물뒷편에

 E플러스 마트 주차장에 주차하면 되요~

주차장이 넓어서 좋네요~^^



큰아들은 보자마자 감탄을~!! ㅎㅎㅎ


---- 영업시간 ----

매일 14:00 ~ 02:00 연중무휴




추석당일이라서 그런지...

손님이 많지 않더라구요~

동생네 말로는 평일인데도 사람이 북적~ 북적한

치킨집이라고 합니다.





치킨 한마리를 주문하면 

토핑을3가지 추가로 주문할수 있다고해요~

그럼.. 토핑하나에 3000원이 되요~


그런데..

토핑을 추가로 주문하지 않고

 사이드메뉴로 따로 주문하면

8,900원이상 합니다.



그래서인지... 

치킨하나에 토핑을 3가지 주문하면

다양한 메뉴와 함께 치킨을 즐길수 있으니...

가족단위로 많이들 찾는다고해요~


치킨을 2마리 이상 먹어야하는 저희 가족 때문에

총 치킨을3종류로 시키고

무려~ 토핑을5개나 주문했어요~ ㅋ

원래 토핑을 더 주문할수 있지만.. 이것만으로도

푸짐하게 먹을수 있을듯해서요~ ^^





우선, 신메뉴 정도는 먹어줘야 하니..

 치슐랭 주문~!!




그리고... 

무난하게 크피스피 치킨과 양념치킨을 주문~!!




대체적으로 치킨가격이 착한 편입니다.

많이 주문해도 부담되지 않는 가격이 좋네요

 





 토핑으로 주문했으니 사이드메뉴는 패쓔~!!


 떡볶이와 버팔로스틱스,스노우 후라이

치즈볼 2세트 주문해서 나왔는데...

저희 아이들은 치즈스틱같은 생각했었는지..

자기 입맛엔 안맞다고 ....

 결국~ 

치즈를 좋아하는 저희엄마가 횡재했어요~ 

저희 엄마는 치즈들어간거는 다 좋아하거든요~ ㅋ





치아씨드에이드 모히또와 세븐베리 주문했어요

에이드 하나 주문하면 2개의 컵으로 나옵니다.

그래서..

총 음료가 4잔~!!




주문을 하니.. 식기들을 셋팅해주어요~





에이드가 나왔는데...

세븐베리가 좀 달아서 물을 살짝 넣어서

섞어주니.. 딱~! 이더라구요~





드뎌~ 치킨 등장이요~!!

주문을 한지 얼마안되었는데... 

금방 나오더라구요~




양념치킨의 양념 맛이 맛있네요~^^




신메뉴 치슐랭 맛보기~!!

양념치킨맛이 워낙 맛있고 강해서...

치슐랭을 먹으니.. 

살짝 밍밍한 느낌이 들었는데...


파와 양파와 함께 곁들어서 같이 먹으니...

맛있네요~






치킨을 먹다가 느끼할때쯤 떡볶이도 같이

먹으니~ 궁합이 딱~!! 맞네요




그냥.. 많이 먹어본 맛~!! ㅎㅎㅎ

전 치킨에 집중해서 먹다보니.. 

이건~ 아이들이 거의 다 먹었네요~ 




치킨세마리에 다양한 토핑메뉴로

정말~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먹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ㅎ



그런데..

 저희 큰아들이 생각보다 많이 못먹더라구요

BHC에서는 엄청 먹더니....

아마도 바로 튀겨서 나오는 BHC에 비해

여기는 미리 튀겨놓고 한번씩 더 튀겨서

좀.. 느끼하게 느껴져서 많이 못 먹는 듯~!!


하지만.. 가성비 괜찮은 호치킨~!!

다양한 메뉴와 먹고싶을땐 이곳이 생각날듯 해요





진접에서는 이런 광고조명을 본적이 없는데..

퇴계원은 이런 조명을 한 가게들이 있더라구요~


아이들도 광고조명이 신기한지...

치킨을 먹다가도 계속 밖을 나가는 이유가

이거때문이였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