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덕소)면사리 무제한 "영웅 부대찌개"와 훈제삼겹살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영웅 부대찌개와 훈제삼겹살


1인 1주문시 면사리 무제한으로 먹을수 있는

영웅부대찌개~!!


매운걸 잘 못먹는 아이나 어른들을 위한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모두가 푸짐하게 먹을수 있을수 있어요~




부대찌개 외관부터 색다르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영웅캐릭터가 있어서

눈에 띕니다!


덕소 삼패공원 근처에 있는

영웅 부대찌개~!!

삼패공원에 딱히~ 먹을만한 곳이 없는데...

삼패공원에서 놀다가 이곳에서

식사를 해도 좋을듯 합니다.





계단위로 올라가면..

벤치와 창밖으로 보이는 산과 나무가

왠지 멋스러워 보여요~






좋은 식자재를 선별해서 최상의 육수와

고급햄, 소시지를 사용한다고 해요~







저희는 영웅부대찌개 2인분과 

훈제삼겹살을 주문했어요~

가족이 4명인데.. 다른 단품메뉴를 주문했어도

부대찌개를 인당 주문하지 않아서...

밥2개 밖에 안나와요~

라면도 무제한이 아니구요~

아이들도 1인주문을 해야 하더구요~

이런부분은 쫌~~ ㅜㅜ

아이들이 얼마나 먹는다고... 밥은 그렇다 쳐도

라면은 많이 넣어봐야 2봉일텐데...

이런부분에서 센스가 조금~ 부족한 느낌~!!

어쩔수 없이 밥과 라면 추가를 해서 계산했네요 ㅜㅜ




무제한 갖다먹을수 있는 라면과

앞치마는 이곳에~!!




반찬은 이렇게 셋팅이되요~

하지만.. 부대찌개를 먹다보면..

반찬에는 전혀 손이 안가죠~!!

개인적으로는 샐러드가 있었으면 

어땠을까 싶었네요~ ㅎㅎㅎ





2인분이라고 나왔는데..

양이 많아보였어요~


뭐~ 부대찌개 맛은 어디나 비슷한 느낌~!! ㅎㅎㅎ


 


훈제 삼겹살이 나왔는데..

마치 오리고기 같더구요~

애들이 오리고기 아니냐며~ 

맛도 오리고기 맛이 난다고~ ㅋ

아이들이 요걸~ 엄청 맛있게 잘 먹었네요^^







포장도 이렇게 해주나봅니다.




커피도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커피 한잔씩 들고 주차장 옆에 파라솔 자리가 있길래~

잠시 앉아서 차한잔 마셨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