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현리)공손한 "소먹으면 돼지"에서 숯불 소 갈비살 1kg에 49,000원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소 먹으면 돼지에서 소갈비살로~!!


합리적인 가격의 돼지고기만 먹다가

가끔은 소고기가 먹고싶을때가 있는데

 이번에는 1kg에 4,9000원인 소갈비살로~ ㅎㅎ



동생네 덕분에 가게된 소먹으면 돼지~!!

가평에서 놀고 집으로 가는길에 현리점으로

가게되었어요~

상호명이 기가 막히죠~ 

저희 큰아들도 상호명을 보더니..

 이름 정말 잘 지었다고..ㅋ




현리점은 군부대가 있는곳이라..

군인들도 많이 볼수 있어요~ ㅎㅎㅎ




----- 영업시간 ----

오전10:00~ 오후 10:00 

연중무휴라서 명절에 들러도 괜찮겠네요~^^

명절에 가족들과 외식을 어디서 하면 좋을지

찾는게 일인데... ㅎㅎㅎ



소갈비살 500g  29,000원,

                1kg에 49,000원으로

저희는 1kg을 주문했어요~ 


동생네가 처음에 왔을때 

양념갈매기살을 먹었었는데.. 

마트에서 파는 갈비양념맛 같은 평범한맛에

땡기는 맛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주변을 둘러보니.. 다들... 

소갈비살을 먹고있어서.. 다음번에는

갈비살을 먹었더니..

훨~ 씬~~ 맛있었다고  ㅎㅎㅎㅎ


그래서 이번에도 소갈비살을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니... 

셋팅되는 반찬들과 김치콩나물국~!!

저희 큰아들 입맛에 맞았는지...

엄청 ~ 맛있게 먹더라구요 ^^






숯도 좋은걸 사용하고 있네요~



질이 좋아보이는 소갈비살이예요

양도 저희가족에게 딱~ 맞았어요


저희 아이들은 연신~~ 맛있다며~ 엄청 먹었네요

저희 가족49,000원에 소고기를 양껏

먹을수 있으니.. 가격이 정말 괜찮아요~^^

그것도 숯불에 구워먹으니..

더 맛있어지는듯 합니다. ㅋ



반찬과 쌈은 셀프바가 있으니 

맘껏 떠다먹으면 되구요~

김치콩나물국도 밥통에 있어요~




고기를 먹고나면 커피로 후식타임~!!


괜찮은 가격에 숯불 소갈비살이 먹고싶다면

소먹으면 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