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우리마을정육식당- 저렴한 가격의 점심특선 "숯불고기"와 신선한 쌈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우리마을정육식당

-점심특선 "숯불고기"


진접, 포천하면 광릉숯불고기가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광릉숯불고기식의 음식점이

여러군데 있어요~

그중.. 

진접 물놀이터 근처에 있는 우리마을 정육식당~!!

정육식당이라고 하면 고기를 믿고 먹을만 한데..

착한 가격의 점심특선 "숯불고기"도 있길래~

동생네와 함께 점심을 먹으러 갔어요





예전에는 해물칼국수가 있던 자리였는데..

해물칼국수가 없어지고 

정육식당이 자리를 잡았네요~


정육식당이라서 고기가 포장이 되어있으니..

직접 구매해서 바로~ 바로~ 구워먹을수 있어요~

(홀사진과 고기있는 냉장고를 

미처~~ 사진을 못찍었네요~ㅜㅜ)




작은 놀이방도 있어요~

그런데.. 작아도 너무~ 작아요~

그래서인지.. 자신들의 아지트인것 마냥...

신나서 놀더라구요~

에어컨은 없고 선풍기가 있는데..

선풍기도 켜지 않고 놀아서인지..

땀범벅이~!!!




저희 아이들과 조카가 들어가니...

셋이 있는데도  북적~ 북적한 느낌이 들어요~




오락기도 있구요~




점심특선 먹는 시간은

11:30~ 3:30분 까지예요~

저희는 동생네와 함께 가서

특선A 돼지숯불고기로 6인분을

주문했어요~

두테이블에 3인분씩~!!!





반찬이 셋팅되었어요~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마음껏 가져다 먹을수 있으니

괜찮네요~


반찬에 김치가 볶음김치가 나와요~

남편은 볶음김치가 맛있다네요~


오징어젓갈은 제가 엄청~ 좋아하는데

오징어젓갈도 있어요~


반찬으로 햄도 나오는데.. 

저희는 햄 반찬을 보다가..

옛추억에 빠졌었네요~

예전에는 도시락반찬으로  햄이 최고였는데

지금은 햄이 예전같지 않다며.. ㅋ


 



2인에 14,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숯불고기가 나왔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생각보다 많은편이예요~^^

맛도 괜찮구요~


된장찌개 맛도 괜찮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쌈이 신선했어요~

밭에서 바로 공수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깻잎도 향이 좋구 고소해요~

고추도 아삭~아삭~ !!



" 100명이 1번 오는 집보다!

 1명이 100번 오는 집을 만들고 싶다!  라는

문구가 재미있죠~ㅋ


아마도... 저희 가족도 1번이 아닌.. 

여러번 가게 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