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포천)돈까스와 국수,제육볶음 무한리필 "이공국시" 선단점/가성비 최고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돈까스무한리필 "이공국시"


아이들과 포천 아트밸리에 있는 

 천문과학관에 가던중..

 이공국시가 맛집으로 알려진곳이라고 해서

한번 들러보았어요~ ^^


이공국시는 무한리필이라서..

 돈까스, 제육볶음, 국수, 떡볶이, 샐러드

음료까지 맘껏 먹을수 있을 뿐만아니라,

가격까지 착해서.. 

최고의 가성비가 돋보이는 곳이랍니다.~~!!^^



포천 이공국시를 네비에 치면

축석본점과 선단점이 나오는데..

저희는 선단점으로 다녀왔어요~

선단점에서 포천 아트밸리까지 20분안에

도착합니다.


주차장은 앞쪽에도 있고 뒷편에도 

있다고 합니다.

주차걱정은 없을듯 해요~


선단점은 연중무휴로

오전 10:00~ 오후10:00까지 영업합니다.







이공국시는 선불로 계산후 이용할수 있어요~


저희는 예전에 

오남에서 이공국시를 가본적이 있었는데..

 비빔국수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거든요

그래서...

비빔국수+쌀돈까스 무한으로 주문하고요~


아이들은 8~13세로 5,000원씩 해서 

계산을 하니.. 27,800원이라는 가격에

저희가족 무한으로 먹을수 있으니... 

아주~ 만족스럽죠~~ㅎㅎㅎ





내부도 생각보다 깔끔하고 넓어요~^^




유아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좌식룸도 따로

있어서 유아가 있는 가족은 편하게

앉아서 식사를 할수 있겠네요~





테이블 뒷쪽이나 옆쪽에는 만화책 있어요~

만화책까지 볼수 있는  여유가 있을까싶지만...  ㅋ




아기식탁의자 까지 완비되어 있네요~




수저와 포크, 나이프는 여기서 가져오면 되구요~



샐러드와 김치, 피클까지~!!




잔치국수는 여기서~!!


돈까스가 있으니.. 스프가 빠지면 섭하죠~!! ㅋ



떡볶이는 아이들이 맛있다고 먹는데..

제 입맛엔 그럭~ 저럭~!!



부추무침과 묵~!!


맛있는 제육볶음~!!

제가 비계부위를 안좋아하는데...

살코기가 잔뜩~!! 있는 

매콤달콤한 제육볶음이랍니다.




모닝빵에 설탕이 뿌려져 있어서

 무슨맛일까  먹어보고 싶었지만...

배불러서 도저히 먹질 못했네요~



돈까스는 바로~ 바로~ 계속 튀겨서 나와요~

돈까스는 크기가 크지 않아요~

그래도 뭐~ 상관없어요~

무한으로 먹을수 있으니.. ㅎㅎㅎ


소스는 매운맛과 달콤소스 두가지가 있어요~

큰아들 과감하게 매운소스를~!!

처음엔 맛있다더니... 

반정도 먹더니.. 넘~ 맵다고~ ㅋ



비빔국수는 전광판에 주문번호가 뜨면 

가져오기~!!



새콤~ 달콤 맛있는 비빔국수~!

아이들도 맛있게 잘먹어요~

그런데... 이거 한그릇 먹으니.. 넘~ 배부르네요

돈까스를 먹어야 하는데 .. ㅜㅜ





물, 커피, 음료 이곳에서 다 해결~!!


많이 먹을수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먹지 못했네요~ 

그래도..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네요~^^

다음에는 축석점으로 한번 가봐야겠어요~ㅋ




아이스크림은 서비스가 아니고 1,000원이예요~

저희는 너무~ 배불러서 패쑤~!!


포천에 오거나 포천 아트밸리에 가게되되면..

 한번쯤 들려도 좋을듯합니다. ^^


포천아트밸리 ,천문과학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