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광릉수목원점)포천 "쭈꾸미 킹" 불향나는 매콤한 쭈꾸미와 새콤달콤 시원한 묵사발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환상의 궁합세트 "쭈꾸미 킹" 

 매콤쭈꾸미+새콤달콤 묵사발+

 입맛돋우는 연어샐러드+고소한 피자


가끔은 매콤한볶음요리가 먹고싶을때가 있죠~!!

하지만...

아이들과 같이 가면 아이들이 먹을만한 메뉴가

다양하지가 않아서.. 아이들과 같이 먹을수 있는

음식점을 선택하게 되요~


그런데.. 

"쭈꾸미 킹"은 셋트로 되어있어서

어른과 아이 모두가 다양하게 먹을수 있는

푸짐한 메뉴로 모두를 만족시킬수 있는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입니다.^^


그래서일까요???

대기가 엄청납니다.

 30분을 넘게 기다린듯 해요~

오래 기다리면서 까지 먹을만한 곳일지

먹고나서 저희끼리 나름.. 평가를 해봤는데.. ㅋ

" 쭈꾸미 킹" 기다리면서 까지 ~~~~

먹을만한 곳~!! 이라고 생각해요~~ ^^





저희 집 진접에서는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지만...

광릉수목원길은 막히면 답이 없는 곳이라..

주말이면 30분도 넘게 걸려요~ ㅜㅜ

또, 광릉수목원 끝자락이라.. 더 오래 걸립니다.

의정부쪽에서는 광릉수목원 초입이구요~




쭈꾸미 킹에 도착~!!

입구에 들어서니...  주차장은 만차~!!

건물 뒷편에 주차를 했어요~


대기도 엄청나서... 

대기표를 받고 밖에서 기다렸네요~


건물 뒷편은 벤치와 나무 그늘이 있어서

기다리기에 힘들진 않았어요~





아이들은 인공분수대와 물레방아가 있는곳에서

놀거리를 찾아서 즐깁니다.




다육이를 판매하는 매대도 있어요~



무인 판매함이 있으니...

다육이를 3000원에 구매하시면 되는듯 합니다.



드디어~!! 저희순서가 되었어요~


안에 들어가니... 불향이 가득~!!

더 ~ 배고파지네요~ ㅋ




입구 계산대 옆에 화장실이 있어요~



큰 규모의 음식점에 비하면..

화장실이 좀.... 작아요~



그 많은 테이블에 손님들이 가득~!!






저희는 동생네 가족과 엄마와 함께 가서..

어른 인원수에 맞게

쭈꾸미 공주세트 5개와


아이들이 먹을 참치마요주먹밥 2개

그리고 버팔로윙&포테이토 1개를 

추가주문했어요~



아이들을 위한 참치마요주먹밥이 

먼저 나왔어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아이2명정도 먹을양인것 같아요~



주먹밥을 열심히 만드는 동안..

고르곤졸라피자가 나왔어요~

 피자는 10,11,12 인치

주문한 세트 인원수에 맞게 피자가 나옵니다.



피자가 쭉~ 쭉~ 늘어나고 피자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네요~

쭈꾸미집에서 먹을 만한 맛이 아닌

전문점 느낌이 물씬~ !! ㅋ



아이들이 맛있게 피자를 먹다가 

버팔로 윙과 포테이토를 보더니...

이성을 잃더라구요~

서로 버팔로윙을 더 먹겠다고

 세 녀석이 쟁탈전을 펼치더라구요~ ㅋ

버팔로윙도 맛있었어요~




메인 메뉴 등판입니다.~

한꺼번에 쭈꾸미와 묵사발,연어샐러드가 나왔어요

정말~ 푸짐하게 나와서~

행복합니다~ ㅎㅎㅎ



불향이 가득 담긴 맛있게 매운맛~!!

저희 남편은 너무 맛있다고~ㅎㅎㅎ

쭈꾸미 같은 요리를 별로 안좋아하는 큰아들도

불향이 있어서 맛있다며..

왠일로~~ 쭈꾸미를 먹더라구요~

둘째도 매워하면서도 계속 집어먹구요~






밥에 쭈꾸미와 갖은 나물을 넣어 비벼먹으면

별미~~!!

저는 매운걸 잘 못먹어서  쭈꾸미를 조금 넣고

나물을 많이 넣어 비벼먹었어요~^^



쭈꾸미를 먹고나서 매운맛을 덜~해줄

묵사발~!!

새콤 달콤 시원한 맛이라서 입속의 매운맛을

식혀줍니다..~ ㅋ

역시 ~!! 

매운 쭈꾸미와 환상의 궁합입니다.




제가~ 제일로~ 좋아하는 연어샐러드~!!

환상의 맛입니다.~~ㅎㅎㅎ

입맛을 돋궈주고~ 소스까지 굿~!!

매울때 먹으니... 샐러드는 진리입니다.^^





식사를 하고난후~

2층 카페로가면 아이스 크림을 무료로 먹거나

50% 가격으로 차를 마실수 있어요~




저희는 음식을 5세트로 먹었기때문에

4개 세트로 커피 50% 할인받고

1개는 아이스크림 무료~!! 

거기에 아이스크림 2개를 추가로 구매했어요~



커피도 맛있네요~^^




2층야외정원에는 그네의자가 있어서

아이들도 잘 놀더라구요~

덕분에 어른들은 편하게 커피마시며 

여유를 즐겼네요~^^



2층야외정원에서 1층야외까지 연결된

계단이 있어서~ 바로 주차장으로 ~!!


너무~ 맛있어서 깨끗하게 클리어 하게 되는

저희가족의 진정한 맛집으로 등극~~!! ㅋ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할만한 다양한 메뉴가 있는

쭈꾸미킹~!! 자주 가게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