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리뷰

(진접)BHC 후라이드와 불향나는 치하오~!! 매장에서 먹으니 꿀맛~!!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BHC 치킨의 불향나는 치하오,

 감칠맛나는 겉바속촉 후라이드~!!


한국인들의 입맛~ 취향저격하는

불향나는 치하오를 먹어봤어요~


치킨하면  배달이라고 생각했는데...

예전에 지인들과 매장에서

맛초킹을 먹어본후~ 넘 맛있게 먹었던 생각에~

아이들과 함께 매장에서 먹고왔어요~


고깃집이나 패밀리레스토랑을 다니다가

치킨집으로 외식을 오니~

왠지~ 느낌이 새롭네요~ ㅋ



집앞에 있는곳이라...

걸어서가는 거리라서 너무 좋고, 

남편은 운전하지 않아도 되니~

생맥주 한잔할수 있으니 더 좋은가봅니다.

기분이 좋으니 자주 오자고~ ㅎㅎㅎ


----- 영업시간 -----

개점: 12시

폐점: 새벽2시



매장안에 먹기좋게 자리도 많고

칸막이식으로  나뉘어서 있어서 부담이 없네요~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하는 테이블도 몇군데 보이구요~

의외로 손님이 많아요~


저희도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에어컨이 너무 쎄서 좀... 춥더라구요~

둘째녀석은 계속 춥다고~ 

다음에는 긴팔을 준비해서 와야겠어요~



제가 예전에 먹었던 맛초킹~!!

저는 이걸 또, 먹고싶었는데...

큰아들은 치하오가 먹고싶다고~ ㅜㅜ

맛초킹도 맛있게 매콤한 맛인데..

치하오도 비슷하게 매콤한 맛이라고 하네요~



결국.....

큰아들이 먹고싶다던 치하오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닭다리를 좋아하는 큰아들이

닭다리 치하오를 먹고싶다고하네요~

 남편과 저는 닭다리는 별로 안좋아하는데..

하지만...남편은 큰아들의 의견을 적극 수용~!!


한마리로는 부족할듯해서 후라이드도 주문했어요




아이들도 먹을수 있는 사이드 메뉴와

어른들의 술안주도 있으니~

동네 주민들이 많이 찾나봅니다.ㅎㅎㅎ


남편은 생맥주~ 저와 아이들은 사이다로~!!



주문을 하니.. 셋팅이 되요~


음료수는 캔에 얼음을 담은 컵을 줍니다.



생맥주를 주문했더니..

안주도 같이 나와요~ 먹어보니 살짝 눅눅하던데

아이들과 남편은 잘 먹네요~

아이들은 치킨양념 소스에 과자를 찍어먹더니

환상의 조합이라며~ ㅋ



치킨을 먹을때 손에 뭍지않게

집게와 포크를 준비해줍다.


저는 집게로 잡고 먹다가 불편해서

그냥 손으로~!! ㅋ

치킨은 손으로 잡고 뜯어먹어야 제맛 아닙니까~ㅋ



와~!! 시원한 생맥주~~

남편은 한잔 들이키더니~ 기분이 업~!!!



드디어~ 후라이드 등장이요~

뭐~ 후라이드니.. 거기서 거기겠지 했는데..

후라이드 간도 적당하니~ 간양념이 맛있네요~

겉바속촉~!!!

배달과 달리 바로 나온 뜨끈한걸 먹으니

환상적이네요~


가격을 보고.. 너무 쎄다 생각했는데..

가격이 쎈~이유가 있네요~^^



치하오가 나왔어요~

치킨을 좋아하는 큰아들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았어요~

자기가 먹어본 치킨중 제일~ 맛있다고~ ㅋ


저와 남편은 닭다리를 좋아하지않지만..

여기 닭이 원래 질이 좋은건지..

닭다리도 맛있네요~ ㅎㅎㅎ


살짝~ 매콤한 맛도 괜찮고 엄청 매울것  같아서

걱정했는데.. 걱정할 만한 매운맛이 아니네요~

하지만.. 둘째에겐 매운가 봅니다.

제가 매운거 잘 못먹는데.

이정도는 매운맛이 살짝~ 지나가는 정도?~!!

 


렇게 먹으면서 맛있다라는 말만 할뿐

손만  빠르게 움직였네요~ ㅋ


그렇게 3조각 남기고 클리어~!!

정말 많이도 먹었어요~ ㅎㅎㅎ


역시~!! 치킨은 바로 먹어야 제맛인가봅니다.

배달보다 매장에서 먹는거 추천합니다

BHC 치킨 가격이 쎄긴 하지만..

그만큼 맛은 보장이 되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