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의정부) 샐러드바&만화책&보드게임이 있는 "스마일랜드" 키즈카페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샐러드바&만화책&보드게임이 있는

스마일랜드 키즈카페


샐러드바가 있어서 맘껏 식사를 하며

놀수 있는 키즈카페~!!


키즈카페에서 놀다가 식사를 주문하면

입장료와 모두 합치면 

5만원을 훌~쩍 넘기게 되는데..


스마일랜드 키즈카페는 식당에서 식사를하는

가격정도 나오니... 아이들과 부모 모두 

만족할수 있는 키즈카페가 아닐까 싶어요~^^


의정부 코스트코 근처에 있는 키즈카페예요~

저희 집에서 30분 조금넘게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2층에 있는 스마일랜드~!!

주차요금은 따로 내지 않고 

지하에 주차하면 됩니다. 



2층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면 바로 앞에

신발장이 보입니다..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신발장키번호를 카운터에 보여주고

인원수를 이야기한후~ 장합니다.

입장료는  후불제라고 하네요~


카운터 옆쪽에 있는 화장실입니다.



--- 평일 2시간이용요금---

(어른)

 입장료: 4,000원 

샐러드바+입장료: 11,900원

(어린이)

입장료: 10,000원,

샐러드바+입장료: 11,900원



----주말,공휴일 2시간이용요금 ---

(어른)

 입장료: 7,900원

샐러드바+입장료:14,900원

(어린이)

입장료:11,900원,

샐러드바+입장료:14,900원


23개월 유아는 증빙서류만 내면 

무료입장입니다.


-----영업시간---

오전 10:00~오후 12:00까지

일반 키즈카페보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을 하네요~ ㅎㅎ


--- 샐러드바 운영시간 ---

오전 11:00~ 오후9:00까지



카운터에는 보드게임도 있어요



만화책도 있어요

아이들이 놀 동안 부모는 만화책도 읽을수 있네요

만화카페가 따로 없다니까요~^^

많지는 않지만...ㅋ

만화책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이부분이 

완전~ 맘에 들었어요~ㅋ

밥먹고 만화책을 읽다보니..

시간가는줄 모르겠더라구요~ㅎㅎㅎ



샐러드바가 있어서 그런지...

테이블이 많고 테이블자리가 넓어서

생각보다 편하더라구요~^^




공기청정기도 여러대 있어요~

공기청정에도 신경을 쓰는듯 했구요~

수시로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핸드청소기로

계속 청소를 하며 돌아다닙니다.

관리에 소홀하지 않아서 좋아보였어요~




자리를 잡고 본격적인 식사를 위해

손을 씻어요~^^

화장실 까지 가지않아도 이렇게 내부에 있으니

괜찮네요~





잔치국수도 있구요~


개인적으로 간장닭강정이 맛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는 약간 전지분유맛이 나는듯~!!

진한 고소한맛의 까르보나는 아닙니다.



떡볶이는 조금 싱거운듯 해요~


후렌치후라이는 바삭했으면 좋겠는데..

눅눅해서..

후렌치후라이를 좋아하는 둘째녀석

가득담아왔다가 결국 다 남기더라구요~



저희 아이들은 그저~ 

치킨과 간장닭강정만 열심히먹었네요~ ㅎㅎ



비빔밥을 먹는 코너도 있구요~



제육과 같이 쌈싸먹을 쌈도 있어요~



후식도 있구요~



탄산음료도 자유롭게 갖다먹을수 있어요~



아메리카노도 무제한으로 제공되니..

계속 달라고 해서 먹을수 있어요~



저희는 늦게가면 많이 붐빌듯 해서

서둘러 11시쯤에 도착하니.. 

람이 많지 않아서 바로 나온 음식들을

  충분히 떠다먹을수 있었어요~


12시가 지나니... 사람들이 많이 와요~

빨리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ㅋ









식사할수 있는 테이블이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인지.

아이들이 놀공간을 구석구석 

2층통로와 1층통로에 활용을 했지만...

큰 키즈카페에 비하면 

다소 놀공간이 부족해 보여요~


자그마한 수유실도 있어요~



큰아들은 한번 쓱 둘러보고 잠시 놀더니...

그만 가자고~ ㅜㅜ

저희 둘째는 잘 놀던데....


그나마.. 마리오카트게임을 좀 했네요~

샐러드바를 생각하면 저렴하게 놀수 있어서

좋은데.. 놀이시설은 아쉬운점이 많네요~





음식을 먹고난후~ 그릇들은 퇴식구에 

정리해야 합니다.

어떤분은 몰랐는지..

테이블에 그대로 두고 나갔더라구요~



식사를 다 한후~

아이들은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 먹기~!!


저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함께 만화책을

즐길시간~!!

정말~ 저만의 시간인듯~ 너무 좋았네요~^^


 

 

 단점: 

- 다른 키즈카페에 비해 시설이 아쉬움

- 종류는 생각보다 많아보이긴하나 음식이 

 먹을만한게 많지 않음

 

장점:

-커피와 음료 무제한이라서 좋음

-가성비 좋은 키즈카페 

-만화책,보드게임이 있어서 부모도 

 심심하지 않음

-테이블 자리가 편함

-공기청정기를 여러군데 설치해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