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사진명소인 고속도로에 떠있는 브릿지 스퀘어 "시흥 하늘휴게소"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복합 휴게몰 "시흥 하늘휴게소"


전참시에서 청하가 다녀갔던 곳으로도

유명한 시흥하늘휴게소~!!

다른 휴게소와 달리 고속도로에 떠있으며

브릿지 스퀘어라고 불리는

사진명소 10대 휴게소중 하나입니다.


전참시에서 나온거 보고~ 가봐야지 했던곳인데..

마침.. 광명동굴로 놀러가는길에

 시흥하늘 휴게소가 있어서... 

고민할거없이 바로 들어갔어요~^^




휴게소에서 내려다보는 풍경입니다.

낮에는 그저 그런데...

야경에는  볼만할듯 합니다.


도로위에 떠있는 이부분이 연결구간으로

상행,하행 휴게소가 같아요~




10대 휴게소 사진명소중

4군데는 가보았던 곳이네요~^^



청하가 선택한 간식이라며~

현수막까지~ ㅎㅎㅎ



찰~ 딹 이곳이 청하가 사먹었던

닭강정이예요~

100g에 3,900이라고 합니다.



직접 담는 거라.. 매운닭강정과 달콤한 맛을

따로 담았어요~

많이 담고 싶었으나..

g양을 가늠할수 없어서 우선 적당히 

조금만 반도 안되게 담았어요~


그렇게 계산을 하는데... 

이게 웬일입니까~~~!!!

요만큼의 양이 20,500원이랍니다.ㅜㅜ


심해도 너무~ 심해요~

치킨한마리도 안되는 양이 2만원이 넘는게

말이되나요???




사악한 가격때문에 맘이 상했는데...

먹어보니.. 맛은 있네요~ㅋ

가격만 조금만 낮췄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맛은 있었지만..

 다시는 사먹지 않을듯합니다.


닭강정만으로는 저희 식구에겐 모자랄듯 해서

다른 간식을 탐색~!!



효원당 호두과자가 눈에 들어오네요~

천안명물이라고 하니..

 한박스 구매했어요~



개봉후 먹다남은 호두과자는 위생팩에 넣어

냉동실에 보관했다가 먹기전에 꺼내서

20분 자연해동해서 먹으면

처음에 먹었을때와 똑같다고 하네요~


저희는 그럴틈도 없이 다 먹어버렸지만요~ ㅋ




호두과자를 먹어본 큰아들!! 

자기가 다 먹겠다고.. ㅎㅎ

저도 먹어봤는데 

뭐~ 맛의 큰 차이점은 모르겠고

앙금이 많이 달지 않아서 질리지 않았어요~



호두과자를 사고나니..

눈에 띄는 경주빵과 꿀빵~!!

요거 맛도 궁금하긴 하네요~ ㅎㅎㅎ



맘스터치도 있어요~



1층에서 간식을 구매한후~

2층과 3층 구경~~


복합 휴게몰이라서..

2층은

생활용품이나 마트등..

 쇼핑을 할수 있는 곳이예요~



지역특산물을 판매하는 행복장터도 있어요~



3층에는 식당과 VR게임캠프, 휴식공간이 있는

곳입니다.



스카이 동물원이라는 포토존이 있어요~

아이들도 어른들도 모두 그냥 지나치지 않고

사진으로  남기네요~ ^^




휴게소 메뉴라고 하기에는 고급진 느낌~!!^^

메뉴가 정말 다양하고 다 맛있어 보여요~ ㅋ

3층 식당가로 오면 불향도 가득~!!

연기도 가득~!!ㅎㅎㅎ



간편하게 여기서 음식을 주문할수 있어요~

저희도 빨리  이동해야 하는것만 아니면...

천천히 먹고 가고싶었는데...

못먹으니.. 아쉬움만 남더라구요~


나중에 다시 방문해서 음식을 먹어보고

싶은 생각이 들 정도로 음식냄새가

넘~ 좋더라구요~ ㅋ



1인 테이블벽쪽에는 콘센트가 있어요~

충전을 해야할때 

여기서 충전을 해도 되나봅니다.



테이블은 일반 휴게소 식당과 달리..

이국적인 느낌이 들게 하는 파라솔이 군데 군데

설치되어있어서...

 분위기를 멋스럽게 만들어 주는듯 합니다.




고객휴게공간도 있어요~

그런데.. 공간이 조금 작아요~


휴게소에 버팔로캠핑매장이 다 있네요~ ^^

버팔로 앞쪽에는 벤치가 있는데..

벤치에 콘센트가 다 있네요~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이런게 있으니..

놀라울따름~!!



버팔로 옆쪽에는 VR게임캠프가 있어요

VR게임과 간단한 게임, 

아가들 놀이기구가 있어서.. 

식사를 하고 잠시 놀기에 딱~!! 



3종 자유이용권도 있고 하나씩 이용할수도 있어요



이렇게 4가지 VR중 3개를 선택하는거예요~





농구와 사격이 있구요~

농구는 1,000원 사격은 2,000원입니다.



다음장소로 이동을 해야해서..

급하게 구경하느라..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나중에 다시 찾고 싶은 시흥하늘휴게소~!!


한번쯤 들러보는것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