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코코몽 눈썰매장 (코코몽팜빌리지 눈썰매장) 후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코코몽 팜빌리지 눈썰매장 후기



겨울방학! 아이들과 같이 야외 활동 하기 좋은 곳으로 가장 많이 찾는 곳이 눈썰매장 일겁니다.  일단 아이들이 눈이라면 정말 좋아하고 가격적인 면에서도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없이 갈 수 있는 곳이지요  저도 이번에 다녀온 곳은 남양주시 조안면에 위

치한 코코몽 팜빌리지 눈썰매장 입니다.   크진 않지만 눈썰매장 옆쪽에 눈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잘 놀다 왔습니다.





눈썰매를 타지 않더라도 입장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입장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입장권 5,000원 (성인,유아,남양주시민 동일)

하지만 현장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 온라인으로 구매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  저는 위메프에서 3,900원에 구매했습니다.  혹시 미리 구매를 못했다면 현장에서 모바일로 구매해서 바로 사용가능 합니다.  그리고 미사용 티켓은 환불도 가능하기 때문에 여러모로 괜찮으니 꼭 이용하시기를 권하고 싶습니다.






< 출처 : 위메프 상품페이지 >












눈썰매장 크기는 정말 작습니다.  처음에 도착했을때 "이게 전부인가?" 하고 솔직히 실망을 했습니다.  그래도 이왕 왔으니 놀다가자는 생각으로 입장을 해서 아이들과 놀아보니 나름 재미도 있고 유치부 아이들이나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이 놀기에는 딱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제가 다녀와서 느낀점을 하나하나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안전한 눈썰매 


썰매가 플라스틱 재질이 아니고 튜브 썰매여서 중간에 넘어지거나 뒤집히는일 없고 안전합니다. 그리고 튜브썰매다 보니 스피드도 어린 아이들이 겁먹을 정도는 아니고 딱 신나는 정도라서 걱정없이 혼자 탈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6살 겁많은 막내도 혼자타고 놀았습니다.   









 

 

 짧은 슬로프


썰매장 길이가 짧아서 고학년이나 성인은 재미가 별로지만 장점도 있습니다.  금방 내려가는 대신 또 금방 올라갑니다.  그리고 빨리 빨리 내려가다보니 기다리는 시간이 없어서 바로 바로 탈수 있습니다.  본인만 부지런히 다니면 정말 많이 탈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눈놀이 놀이터


눈썰매장 옆쪽으로 눈을 가지고 놀수 있는 놀이공간이 있습니다.  처음에 입장해서 아이들이 눈썰매 보다 이곳에서 더 신나게 놀았습니다.  이 곳에서는 눈을 모아서 벽돌처럼 만들 수 있는 플라스틱 놀이도구 와 플라스틱 이있어서 아이들이 삽으로 구덩이도 만들고 눈으로 담도 만들고 그냥 눈밭에 눕기도하며 정말 알아서 잘 놀수 있는 공간입니다. 














 

 

 주변시설 




눈썰매장 입구 옆쪽으로 휴게실 천막이 있습니다.  천막 안에는 대형 온풍기가 있어서 추위를 피할 수 있고 의자가 있어서 가지고온 간식도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테이블은 없어서 편하지는 않습니다. 





눈썰매장 옆쪽 건물 안에는 남녀 화장실이 있고 탐앤탐스 커피숍도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비싸서 저는 건물 뒤쪽에 있는 CU 편의점을 이용해서 따뜻한 음료를 아이들에게 사다 주었습니다.  참고로 눈썰매장에서 편의점은 조금 걸어가야 합니다.



 

 

 코코몽팜빌리지 눈썰매장 


다른 눈썰매장에 비해 눈썰매 자체는 슬로프도 짧고 솔직히 별로였습니다.  하지만 유치부나 저학년 아이들이 놀기에는 안전하고 또 눈 놀이터가 있어서 아이들이 눈썰매보다 더 신나게 놀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입장료 3,900원으로 하루 눈밭에서 즐기기에는 괜찮은 곳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남양주시 조안면 북한강로 881




※ 이 포스팅은 자비로 다녀온 후 작성한 솔직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