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

캠핑용 "보만 냉온장고" 소개 및 실사용 후기 ( 아이스박스 보다 훨씬 좋아요 )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보만 캠핑용 냉온장고 


캠핑을 하다보면 식재료의 신선도를 유지하기 위해 아이스박스를 사용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이스박스가 냉장고는 아니기 때문에 여름 캠핑을 하다보면 성능이 떨어지기 마련이죠 그럴때마다 응급조치로 얼음을 채워 넣게 되는데요 저도 이런 점때문에 제빙기를 구입할 계획을 했다가 전기를 이용해서 아이스박스 온도를 유지시켜준다는 "보만 냉온장고"를 구입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소개 하겠습니다.






보만 차량(12V) & 가정용(220V) 겸용 냉온장고입니다. 

용량 28L  사이즈 : 가로 450mm 넓이 340mm 높이 470mm 








구성품 : 일반용 아답터, 차량용 시거잭, 칸막이겸 아이스팩, 설명서 








보만 냉온장고의 두껑을 보면 휀과 쿨러박스가 장착되어있습니다.  뚜껑이 핵심적인 부분입니다.









뚜껑 왼쪽에 전원을 연결하는 곳과 냉/온장 을 선택하는 스위치가 있고  전원은 12V 와 220V 겸용 이기 때문에 각각 꼽을수 있는 콘센트가 있습니다. 한마디로 차량&캠핑장 모든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전천후 냉온장고 입니다. 








아이스팩이 칸막이 역활을 하기 때문에 따로 아이스팩 공간을 남겨두지 않아도 됩니다.  공간을 최대한 실용적으로 활용하는 점이 돋보이는 부분이네요








용량이 28리터 이기때문에 아주 많은 양의 식재료들이 들어가지는 않지만 2박3일 동안 먹을 재료들은 충분히 들어갑니다. 참고로 1.5리터 음료수 병은 세워서 들어가고 위쪽에 공간이 조금 남습니다. 








뚜껑을 열면 안쪽에 쿨러박스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냉매를 사용하지 않고 "열전 반도체 소자"를 이용한 공기순환 방식을 이용하여 아이스 박스내에 온도를 유지시켜 주는 시스템입니다.








아이스팩을 넣고 전원을 켠 상태에서 얼마 지나지 않았는데도 성애같은 것이 생기면서 아이스박스 안이 굉장히 시원해 집니다.  역시 일반 아이스박스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뚜껑과 본체는 손쉽게 분리가 됩니다.  그래서 사용한 후에 청소하기 편리합니다.








아이스 박스에서 물건을 꺼낼때 뚜껑을 잡고 있지 않아도 됩니다.  사진처럼 손잡이로 받쳐놓고 꺼낼수 있도록 되어어 있어서 별거 아니지만 편리한 기능입니다.









아이스박스 뒤쪽에는 윌캐리어핸들이 있고 아래쪽에는 바퀴가 달려 있어서 이동시 힘들이지 않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차량 이동시에는 아이스박스를 트렁크에 싣고 시거잭을 연결해 주면 이동하는 동안에도 신선도 유지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보만 캠핑용 냉온장고

보만냉온장고를 캠핑장에서 사용해보면 3일까지는 음식의 신선도를 잘 유지 시켜줍니다.  하지만 그 이상 사용하면 아이스팩이 녹기 때문에 얼음을 채워줘야 합니다.  그렇더라도 왠만한 아이스박스 보다는 훨씬 성능이 좋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아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캠핑용품 후기보기